[포토]서울 문화의거리, 성인용품 전문 '레드컨테이너 노원점'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성인용품 백화점 레드컨테이너의 7호점이자 노원점이 23일 문을 열고 오픈행사를 진행했다.
거리행사와 각종 공연, 맛집이 몰려있는 노원 문화의 거리에 자리한 '레드컨테이너 노원점'은 성인시장의 변화를 주고하는 이색 데이트코스로 거듭날 전망이다.
1층 매장으로 구성된 레드컨테이너 노원점에는 각종 성인용품과 더불어 코스튬 의류, 향수, 화장품, 샤워용품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을 전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성인용품 백화점 레드컨테이너의 7호점이자 노원점이 23일 문을 열고 오픈행사를 진행했다. 거리행사와 각종 공연, 맛집이 몰려있는 노원 문화의 거리에 자리한 '레드컨테이너 노원점'은 성인시장의 변화를 주고하는 이색 데이트코스로 거듭날 전망이다.

이날 오픈행사에는 친구, 커플 혹은 가족 등 다양한 연령대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레드컨테이너의 상징인 밝고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매장 안에서 와인과 다과를 즐기며 다양한 성인용품을 구경했다. 이벤트로 구매고객은 여성 의류를 사은품으로 제공받았다.

1층 매장으로 구성된 레드컨테이너 노원점에는 각종 성인용품과 더불어 코스튬 의류, 향수, 화장품, 샤워용품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을 전시하고 있다.

화이트톤의 깔끔한 진열대와 다채로운 색상과 고급스런 디자인의 상품들을 적절하게 배치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레드컨테이너 노원점에는 커플뿐만 아니라 남성만을 위한 '남성전용 시크릿 존'이 별도 마련됐다.
심현영 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서울~강릉 100분' 경강선 노선별 시간·요금은?
- '서울~강릉 100분'..경강선 오늘 첫 운행
- "서울~강릉 당일치기 시대"..경강선 첫 KTX 탑승객 '106명'
- 서울 중구 신축빌딩 공사장서 불..1명 병원 이송
- 현대차,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기원 서울 도심 아이스링크 개장
- "박나래 전남친 경영학과 자퇴…선물도 법인 돈으로" 전 매니저 반박 - 머니투데이
- "1인당 7억?" 재초환 부담금 첫 청구서는 누구에게…강남 '벌벌' - 머니투데이
- "3평 방 한 칸에 140만원, 여성만"...초고가 '동거형' 월세 등장에 시끌 - 머니투데이
- [속보]법원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승인 유지 판결 - 머니투데이
- 손주에 젖 물린 시어머니 "너네도 이렇게 컸다"...말려도 계속해 '충격' -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