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티비(TV), BJ로 변신한 강은비 '최군과 뭉쳤다'
2017. 12. 14. 10:17

개그맨에서 간판 BJ가 된 BJ최군, 여배우에서 BJ 데뷔 한달 남짓 만에 신인BJ 랭킹 1위를 달리고 있는 BJ강은비가 뭉쳤다.
‘뭉쳐야 뜬닷!’은 아프리카TV가 제작지원을 맡은 콘텐트 크리에이터 서바이벌 JTBC ‘워너비’의 사전방송으로, 그 첫 회가 아프리카TV에서 14일 밤 11시 50분부터 방송된다.
특히 진행은 BJ최군과 BJ강은비가 맡는다.
매 회마다 JTBC의 새 예능 ‘워너비(WANNA B)’의 본선 진출자를 게스트로 초대한다. MC와 게스트가 함께하는 토크쇼 형식의 라이브 방송으로 MC들의 그간 1인 미디어 방송 경험을 토대로, 각자가 생각하는 1인 방송에 대한 토크, 워너비 도전기, 방송 진행의 꿀팁을 게스트와 공유한다.
그 첫 게스트로 BJ최고다윽박이 출연한다. 그는 지난 달 30일 방영된 워너비 첫 방송에서 본선 진출자에 이름을 올렸다. 자칭 동네 말썽꾸러기라는 BJ최고다윽박은 대한민국의 심장을 울리는 콘텐츠 창작자가 되고 싶다는 당찬 포부를 밝히며, 출사표를 던졌다.
안승환 아프리카TV 엔터테인먼트사업팀 팀장은 “’뭉쳐야 뜬닷!’은 아프리카TV 대표 BJ와 콘텐츠 서바이벌 프로그램 본선에 진출한 BJ가 함께하는 토크쇼 형식”이라며 “아프리카TV가 함께 하는 JTBC의 새예능 워너비 3회차 방송에 앞서 즐거움을 더 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엄정화, 40대 맞아? 나이 잊은 파격 2차 포토 공개
- 방탄소년단의 질주..이번엔 美 '빌보드 200' 역주행
- 현아, 추위도 문제없는 패왕색의 강렬한 섹시美
- 설리, 레드 드레스로 홀리데이 여신 인증
- 고준희, 래쉬가드 화보로 남심 폭격
- 홍익표 ″이 대통령, 빠른 시일 내 장동혁 병문안하라 지시″
- 정청래 ″조국혁신당, 우리와 합치자″, 조국 ″국민 뜻 따라 결정″
- 현대차노조 ″로봇 1대도 못 들여…파탄 원하면 끝 보여줄 것″
- 삼전·닉스 끌고 현대차 밀었다…″이 기세라면 6000도 가능″
- '고액체납 1위' 윤석열 장모, 80억 빌딩 결국 공매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