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자이언츠 장시환-정훈, 16-17일 각각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 투수 장시환과 야수 정훈이 각각 16일(토)과 17일(일) 화촉을 밝힌다.
장시환은 16일 오후 1시 30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신부 허선영 양과 결혼식을 올린다.
정훈은 17일 오후 3시 30분 부산 서면에 위치한 헤리움 웨딩홀에서 동갑내기 신부 임온지 양과 결혼식을 갖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 투수 장시환과 야수 정훈이 각각 16일(토)과 17일(일) 화촉을 밝힌다.
장시환은 16일 오후 1시 30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신부 허선영 양과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지인과의 식사 자리에서 우연히 만난 것이 인연이 되어 2년간 연애 끝에 결혼하게 되었다.
결혼을 앞둔 장시환은 "시즌 중 트레이드 되어 갑작스레 서울에서 부산까지 오게 되었는데 함께 와준 아내가 큰 힘이 됐다. 결혼 준비하느라 고생 많았던 와이프에게 미안하고 앞으로 남편으로서, 선수로서 더 좋은 모습 보이도록 노력하며 살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정훈은 17일 오후 3시 30분 부산 서면에 위치한 헤리움 웨딩홀에서 동갑내기 신부 임온지 양과 결혼식을 갖는다. 우연한 기회로 만나게 된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예쁜 인연을 이어온 끝에 결혼이란 결실을 맺게 되었다.
정훈은 "결혼을 한다는 것이 아직 실감나지 않는다. 아내와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가정과 경기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남편이 되겠다"라고 결혼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감독에게 폭행" 주장 여배우 A, 결국 결심한 것이..
- 이광기 "호르몬 이상, 치매까지 유발.." 충격적 이야기
- "차우찬과 결별 효과?" 한혜진 파격 근황
- 하늘에서 미사일이 비처럼 떨어졌다
- '송선미 남편' 청부살인 용의자, 재판서 충격적 발언
- “깜짝이야” 효민, 상의 벗은 줄…착시 의상에 시선 집중 [DA★]
- 안성기 측 “건강악화로 병원 이송…치료 받는 중” [공식]
- 김종국, ♥아내와 스킨십 얼마나 하길래 “호르몬 부자” (옥문아)
- 이서진, ‘SBS 연예대상’ 장장 4시간… “너무 길어 욕 나올 뻔”
- 이경규, 공로상 받고 웃음폭탄 “이 상, 올해로 끝냅시다” [SBS 연예대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