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과 설전' 한서희, 무 근본 배꼽 샷..몸매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아인과 페미니스트 논쟁을 벌인 가수 연습생 한서희가 자신의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한서희는 12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 근본 배꼽 샷. 배를 가리려고 했는데 찍고 보니 배가 너무 당당히 삐죽 나와있네ㅎ (배가 출렁출렁 나온 게 아니라 사진에 배가 나와 있다고. 안녕하고 있다는 말이야답정너는 맞는데 이건 답정너 아니다;; 이상 구구절절)"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권준영기자] 배우 유아인과 페미니스트 논쟁을 벌인 가수 연습생 한서희가 자신의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한서희는 12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 근본 배꼽 샷. 배를 가리려고 했는데 찍고 보니 배가 너무 당당히 삐죽 나와있네ㅎ (배가 출렁출렁 나온 게 아니라 사진에 배가 나와 있다고. 안녕하고 있다는 말이야…답정너는 맞는데 이건 답정너 아니다;; 이상 구구절절)"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흰색 브이넥 티와 검은색 레깅스 바지를 입고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한서희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거울 앞에서 우스꽝스러운 표정으로 셀카를 찍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티 사이로 드러나는 탄탄한 복근은 네티즌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한서희는 지난 5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제 통신판매업 신고만 하면 끝. 홈페이지도 개설될 예정입니다. 그나저나 상호명 어떡하냐고ㅠ 에이치엑스엑스 구구절절"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업자등록증 사진을 올렸다. 또한 옷에 달릴 택 사진을 공개하며 쇼핑몰 오픈을 예고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kjy@sportsseoul.com
사진ㅣ한서희 SNS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수코 몸매 종결자'로 화제 모은 女모델 근황
- 中 여신, 너무 마른 몸매 탓에 노출 '굴욕'
- 누드 사진 찍을 뻔한 걸그룹 출신 아나운서
- [단독] 방탄, 최고급 아파트 숙소로 옮겼다
- 프로답지 못했던 롯데와 린드블럼의 이별
- FA 시장 나온 니퍼트, 구단들 반응은 '냉담'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