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배우 이기홍 근황, 여전히 귀여운 눈웃음[파파라치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계 미국인 배우 이기홍의 근황이 공개됐다.
이기홍은 12월 2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국립극장에서 연극 '오피스 아워'(Office Hour) 주간 공연을 펼쳤다.
아시아 출신의 미국 내 인종차별을 주제로 한 연극으로, 이기홍이 주연을 맡았다.
이기홍은 영화 '메이즈 러너' 민호 역할로 전세계 이름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한국계 미국인 배우 이기홍의 근황이 공개됐다.
이기홍은 12월 2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국립극장에서 연극 '오피스 아워'(Office Hour) 주간 공연을 펼쳤다. 아시아 출신의 미국 내 인종차별을 주제로 한 연극으로, 이기홍이 주연을 맡았다.
이기홍은 영화 '메이즈 러너' 민호 역할로 전세계 이름을 알렸다. 올 4월 개봉한 영화 '특별시민'에서 라미란의 아들 역할로 출연하기도 했다.
뉴스엔 배효주 hyo@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그것이 알고 싶다’ 버지니아 한인 살인사건, 피묻은 발자국의 비밀 ▶[결정적장면]비, 아내 김태희에 쩔쩔 “어딜 감히”(나혼자산다) ▶[TV와치]‘전지적 참견시점’ 이재진, 독특함과 무례함은 다르다 ▶[결정적장면]‘이중생활’ 오혁, 혼자 살기엔 너무 큰 단독주택 최초공개 ▶이은하, 쿠싱증후군-척추분리증 투병 눈물고백 “이런 모습 죄송”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