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 통합회원 서비스 '다짐(多Gym)' 출시
앱피타이저 2017. 7. 18. 14:09
- 위치, 종목 상관없이 3개시설 동시에 이용하면 최대 80% 할인

스톤아이(대표 전혁진)는 여러 운동시설을 동시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통합회원권 판매 서비스 ‘다짐(多Gym)’을 정식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다짐은 모바일에서 운동시설의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결제까지 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여러 운동시설을 함께 이용하면 할인을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수도권 지역 헬스, 요가, 크로스핏 등 13개 종목 250개 업체와 제휴를 맺고 서비스 중이다.
이 앱의 장점은 알기 어려운 운동시설의 가격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직접 촬영한 40여 장의 사진을 통해 방문하지 않아도 시설을 미리 보고 비교할 수 있다.
또한, 다짐의 ‘통합회원권’ 서비스를 이용하면 제휴 시설 2~3곳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이동이 잦고 바쁜 직장인들이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운동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집과 직장 근처 2개 헬스장을 각각 3개월 18만 원에 등록한다면 결제 금액은 총 36만 원이 아닌, 1개 시설 가격과 비슷한 20만 원이 되는 방식이다.
스톤아이 전혁진 대표는 “이용자들이 다짐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운동을 접하고, 제휴업체는 신규 고객을 유치하여 매출을 높이는 ‘상생 구조’를 만들어 나가겠다”며 “현재 결제 수수료 0% 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이는 앞으로도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선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남 보성서 60대 남성 무궁화호 열차에 치여 숨져
- 80대 파킨슨병 환자, 창원한마음병원에 1억 기부
- 검찰, ‘고교동창 채용’ 이정선 광주교육감 불구속 기소
- ‘왕따’ 누명 벗은 김보름 은퇴...“포기하지 않은 선수로 기억되길”
- [만물상] 식당 좌석 암표
- 차에서 다투다 여친 목졸라 살해... 고속도로변에 버린 20대 구속
- 檢, 3년 전 음주운전자 보완수사 거쳐 불구속 기소
- 일장기를 지운 이들은 술잔을 들었다... “오늘 할 일은 우리가 마쳤으니, 내일은 다른 누군가에
- ‘교사와 4억 문항 거래 혐의’ 현우진 “적법한 절차 따라 보수 지급”
- ‘MC몽과 불륜’ 보도에…차가원, 언중위 조정 신청 “명예·사생활 침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