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기성 결혼, 아내 이은비 씨 "영원한 내 편 생겨" 소감

배기성 결혼 소식에 아내 이은비 씨가 공개한 커플사진 또한 화제를 모은다.
지난 달 19일 배기성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배기성은 소속사를 통해 "사랑하는 제 연인과 드디어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다"면서 "지난 3년간 좋은 인연으로 함께 해온 사랑하는 연인과 믿음과 사랑을 바탕으로 한평생을 함께할 것을 약속했다"고 말했다.
이어 "결혼식은 평범하게 생활해 온 저의 아내와 집안 어른들을 배려하여 비공개로 진행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날 배기성 결혼식은 지난 10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박수홍이 참석하는 모습을 통해 공개됐다. 특히 12살 연하의 배기성 신부는 청순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내 이은비 씨는 이후 인스타그램에 "영원한 내 편이 생긴다는 것, 결혼"이라면서 "#아직도믿기지않는 #기적과같은일 #모든순간에감사 #점점닮아간다 #코가커지는느낌"이라고 글을 게재하며 소감을 밝힌 바 있다.
한편 배기성 결혼 이후 오는 18일 아내와 함께 신혼여행을 위해 독일행 비행기에 오른다. 지난달 19일 결혼식을 올린 지 한 달여 만이다. 배기성 부부는 이날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20일간 독일에서 체코, 오스트리아, 헝가리로 이어지는 유럽 투어를 준비하고 있다. 바쁜 일정으로 뒤로 미뤘던 만큼 이색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우리 신현수 열애 인정.."연인으로 만나고 있다"(공식입장)
- 박샤론 "말랐다고 내장비만 없는 것 아냐"
- 박지헌, 여섯째 출산 앞둔 아내 향한 애정♥.."정말 고마워"
- 배기성 결혼, 미모의 신부 공개..박수홍 "결혼식 부럽다"(미우새)
- 소속사대표 사망 후 심경고백..테이 "더 아프게 만들지 말아달라"
- '런닝맨' 강한나, 아재 댄스까지 사랑스럽게..'러블리보스'
- 정보석 부상, "안정적으로 치료中..일주일 내 퇴원"(공식입장)
- 현영 득남, "가족 모두가 기다려온 만남..건강하게 키우겠다" 소감
- 신현수·조우리 열애, 주변 의식 않는 쿨한 연인..소속사 "확인 중"
- 홍명보호, 월드컵 베이스캠프로 ‘해발 1571m 고지대’ 멕시코 과달라하라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