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민경훈 '리즈시절' 요즘 아이돌 뺨치네, 첫 미니앨범으로 9개월만에 컴백 꺄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버즈의 멤버 민경훈의 리즈시절이 재조명받고 있다.
온라인커뮤니티 게시판에 과거 버즈 민경훈의 리즈시절이 공개됐다.
방송된 '듀엣가요제'에 출연한 지코는 자신의 옆자리에 앉은 민경훈에 "2집 때 정말 버즈를 좋아했다"라며 민경훈의 팬임을 고백하기도 했다.
한편, 밴드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가 28일 낮 12시 첫 미니앨범 '비 원(Be One)'을 발매하며 가요계로 컴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서울경제] 밴드 버즈의 멤버 민경훈의 리즈시절이 재조명받고 있다.
온라인커뮤니티 게시판에 과거 버즈 민경훈의 리즈시절이 공개됐다.
올라온 사진 속 민경훈은 지금과 다름없는 미모를 과시하지만, 앳된 얼굴과 화사한 피부 등이 보는 이의 감탄을 유발한다.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헤어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현직 아이돌 뺨치는 외모를 보여줬다.
방송된 ‘듀엣가요제’에 출연한 지코는 자신의 옆자리에 앉은 민경훈에 “2집 때 정말 버즈를 좋아했다”라며 민경훈의 팬임을 고백하기도 했다.
한편, 밴드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가 28일 낮 12시 첫 미니앨범 ‘비 원(Be One)’을 발매하며 가요계로 컴백했다.
그룹 버즈의 이번 미니앨범은 2년 8개월 만에 여러 곡을 담았으며 지난해 10월 발표한 ‘넌 살아있다’ 이후 9개월 만의 내놓는 신곡이다.
지난 19일 공개한 타이틀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의 티저는 공개 하루 만에 100만 뷰를 기록하는가 하면 네이버 TV 뮤직 부문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버즈 민경훈 위해 뭉쳤다.. 버즈를 향한 '아는 형님' 멤버들의 특급 응원
- 버즈, 데뷔 후 첫 미니앨범 발매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 버즈, 내일(28일) 미니앨범 'Be One' 발매..'유스케'·'라스' 출연까지
- 버즈, 첫 미니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곡은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 라임트리 페스티벌 2017, '거미-버즈-수란-신현희와 김루트' 1차 라인업 공개
- 위너 美 버즈피드 인터뷰, "이전보다 신나는 곡으로 젊음 표현"
- 메조미디어, 소셜데이터 분석 솔루션 '티버즈' 새 버전 내놔
- 文 대통령, 정용진 부회장에 테슬라 언급.."직접 타보셨나요?"
- 文대통령, 기업과 이틀째 '호프미팅'
- '누드펜션', 평화로운 마을 분위기 해쳐.."누드족 물러가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