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오하영과 다정샷 "이 사진은 내 손해지만" 더 행복하게 살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은지가 지난 19일 22살 생일을 맞은 오하영과의 다정한 사진을 공개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가수 정은지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사진은 내 손해지만.. 우리 망냉이 생일 축하해. 앞으로 더 건강하고 더 행복하게 살자"라는 애정 어린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올라온 사진 속 정은지와 오하영은 엉덩이를 한껏 뒤로 뺀 채 손키스를 날리는 포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서울경제] 정은지가 지난 19일 22살 생일을 맞은 오하영과의 다정한 사진을 공개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가수 정은지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사진은 내 손해지만.. 우리 망냉이 생일 축하해. 앞으로 더 건강하고 더 행복하게 살자”라는 애정 어린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올라온 사진 속 정은지와 오하영은 엉덩이를 한껏 뒤로 뺀 채 손키스를 날리는 포즈이다.
두 사람 모두 블랙 상의에 짧은 청팬츠를 매치해 시밀러 룩을 연출, 훈훈한 자매 케미를 뽐냈다.
한편, 정은지는 최근 에이핑크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Pink UP’ 타이틀곡 ‘FIVE’의 성공적인 활동을 끝내고 오는 25일 8번째 싱글 ‘못또(もっと) GO! GO!’를 일본에서 발매할 예정이다. 또한, 일본에서 맞는 세 번째 콘서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사진=정은지SNS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이핑크 정은지, 시크한 하트! (뮤직뱅크 출근길)
- 에이핑크 정은지, 여전히 눈부신 7년차 요정 (쇼케이스)
- [현장] 에이핑크 정은지, "걸그룹 대전?..마마무·블랙핑크와 친해지는 계기 됐으면"
- 에이핑크 정은지, 발랄한 '파이브' (쇼케이스)
- '아는 형님' 박초롱 "정은지, 엉덩이 커서 '정 카다시안'으로 불려"
- '정글의 법칙' 정은지, 유이와 화장실行.."물 좀 빼겠습니다" 폭소
- '정글의 법칙' 유이-정은지, 생애 첫 낚시 도전부터 강태공 등극?
- '크라임씬3' 정은지♥차은우, 현실 부부 케미..부부싸움에 눈물 글썽
- 안시현 마르코와 이혼 이유 폭행이 아닌 생활고? "서로 안 맞는 부분 참고 살아"
- 탈북자 임지현 "간첩 vs 납치" 한국에 재산 많이 남아있어? "갑자기 소환될리 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