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 박진철-'패트릭' 임진혁, GPL 대표로 롤 올스타전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남아시아 LoL 리그인 GPL의 올스타전 로스터가 변경된다.
6일(한국 시간 기준), 리그오브레전드(LoL) 올스타전에 참가하는 GPL의 로스터가 변경됐다.
바텀 듀오에는 싱가포르 대표로 '단티즈'와 '크라'가 롤 올스타전에 참여할 예정이다.
롤 올스타전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GPL의 로스터 변경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일(한국 시간 기준), 리그오브레전드(LoL) 올스타전에 참가하는 GPL의 로스터가 변경됐다. 기존에 가레나 올스타즈를 통해 베트남 올스타 팀이 우승을 차지하면서 베트남 대표로 로스터가 꾸려졌다. 얼티밋 이스포츠에선 '호프'가, 기가바이트 마린즈에선 '리바이'와 '노웨이'가, 영 제너레이션에선 '나얼'과 '팔레트'가 참가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비자 이슈로 인해 불가피하게 '리바이'를 제외한 참가 선수가 변경됐다. 탑에는 '지수' 박진철이, 미드에는 '패트릭' 임진혁이 태국 대표로 나선다. 바텀 듀오에는 싱가포르 대표로 '단티즈'와 '크라'가 롤 올스타전에 참여할 예정이다. 코치 역시 기가바이트 마린즈의 '티니쿤'이 아닌 싱가포르 소버린의 '오모'가 GPL 대표팀과 함께 한다.
롤 올스타전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GPL의 로스터 변경을 확인할 수 있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