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율 "연예계보다 법조계가 더 익숙하다"(라디오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에 배우 권율이 출연해 '몽골 브라이언'이 된 사연을 털어놓는다.
예능과 브라운관을 오가는 그는 해외 예능도 마다하지 않아 '해외 예능 전문 배우'로 등극했는데.
오늘(30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밀라논나, 최현석, 권율, 임우일이 출연하는 '흑백 글로벌좌' 특집으로 꾸며진다.
또한, 권율은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예능계 황금 인맥이 생겼다고 밝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디오스타'에 배우 권율이 출연해 '몽골 브라이언'이 된 사연을 털어놓는다. 예능과 브라운관을 오가는 그는 해외 예능도 마다하지 않아 '해외 예능 전문 배우'로 등극했는데. 특히 최근 김석훈, 임우일 등과 함께 몽골을 누비며 '글로벌 청소남'으로 활약한 스토리를 밝힌다. 이 밖에도 세 작품 연속 검사 역할을 맡은 비화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오늘(30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밀라논나, 최현석, 권율, 임우일이 출연하는 '흑백 글로벌좌' 특집으로 꾸며진다.
권율은 현재 방영 중인 MBC '지구를 닦는 남자들'(이하 지닦남)에 김석훈, 임우일, 신재하, 노마드션과 함께 출연 중이다. '지닦남'은 없는 대로 떠나는 여행을 통해 환경을 돌아보는 프로그램으로, 현재 몽골 대자연으로 떠난 이들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지닦남'에서 권율은 '20년 지기'인 김석훈과 함께 케미를 뽐내는 중. 그는 집에만 청소기가 7대라는 사실을 공개하면서 해당 프로그램에서 깔끔남의 이미지가 본인 그 자체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와 관련한 에피소드를 방출하면서 '지구 청소'보다 '장 청소'가 힘들었던 사연을 밝힌다고 해 호기심을 높인다.
또한, 권율은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예능계 황금 인맥이 생겼다고 밝힌다. 다름 아닌 '예능계 대부' 이경규, 박명수와 함께 프로그램을 하게 된 것. 그는 황금 인맥인 두 사람을 비교해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배우로서 성실히 연기해 온 권율의 바람도 드러난다. 연예계보다 법조계가 친숙(?)하다는 그는 최근 세 작품 연속으로 검사 역할을 맡게 된 비하인드를 꺼낸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그는 자신이 열연을 펼친 드라마 SBS '커넥션'으로 연말 시상식에서 수상을 기대해 웃음을 자아낸다.
적재적소 입담과 포인트가 명확한 개인기를 보여주며 웃음까지 챙길 권율의 스토리는 오늘(30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로제 '아파트' MV 2억 뷰 돌파…K팝 여성 솔로 중 최단 기록
- "요아정" 조우진·눈 뒤집힌 지창욱, 검은 욕망 득실한 '강남' 뒤집는다 [종합]
- 김성철 "내가 선택한 '지옥2' 정진수…평가 휘둘리고 싶지 않았다" [인터뷰M]
- 하윤경 "평범해 보이고 싶었는데…어떤 선택할지 기대 부탁"(강남)
- '강남 비-사이드' 조우진 "'요아정' 되고 싶었다…몸무게 최고치 찍어"
- 이현이 "아이 둘? 한명은 父가 데리고 나가서 전담 마크"(라디오쇼)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