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진짜다!” 테슬라 모델 Y 최초의 에어로 바디 키트 나온다

테슬라의 중형 크로스오버 SUV 모델 Y가 '주니퍼' 페이스리프트 버전으로 주요 시장에 출시되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북미 시장에서는 올해 안에 다양한 버전의 모델 Y 출시가 예정되어 있어 기대감이 높다.

이와 함께 애프터마켓 튜닝 시장에서도 모델 Y '주니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 공개된 튜닝 렌더링은 단순한 상상이 아닌 실제 제품화 가능성을 시사하고 있다. 모델 Y '주니퍼'를 위한 에어로다이내믹 바디 키트를 이미 사전 주문받고 있다고 밝혔다.

공개된 렌더링 속 모델 Y '주니퍼'는 스포티한 변화가 두드러진다. 더 커진 하단 그릴과 프론트 스포일러, 사이드 스커트, 스포티한 리어 디퓨저, 대형 덕테일 스포일러 등이 눈에 띈다. 여기에 새로운 휠과 강렬한 빨간색 브레이크 캘리퍼가 더해져 한층 공격적이고 스포티한 모습으로 변신했다.

한편, 3월부터 인도가 시작될 예정인 새로운 모델 Y 롱 레인지 AWD 런치 시리즈는 다양한 기능 향상을 통해 기존 모델 대비 경쟁력을 높였다. 열선 및 통풍 기능의 파워 프론트 시트, 파워 2-way 폴딩 및 열선 기능의 뒷좌석, 대형 터치스크린, 향상된 서스펜션과 오디오 시스템 등이 적용되었다.

테슬라 모델 Y '주니퍼'는 공식 출시와 더불어 튜닝 시장에서도 큰 관심을 받으며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렌더링은 모델 Y '주니퍼'의 잠재력을 엿볼 수 있는 흥미로운 사례이며, 앞으로 다양한 튜닝 제품의 등장이 기대된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