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고프코어도 그녀답게! 경량다운과 숏패딩의 특별한 매력

아이유가 전속모델로 활약 중인 블랙야크가 아웃도어와 일상에서 두루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실루엣의 다운재킷을 소화한 아이유의 패딩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사진=블랙야크

경량 다운부터 벌키 한 실루엣의 숏패딩까지 어떤 패딩을 입어도 매력이 넘치는 아이유의 패딩 소화력이 화제입니다.
아이유는 이번 화보에서 가볍게 꺼내 입을 수 있는 경량 다운을 활용한 가을 산행룩부터 플리스 셋업에 아웃도어 무드를 더한 다운재킷, 등산화로 고프코어룩을 선보이는 등 추운 가을, 겨울에도 따뜻하게 입고 활동할 수 있는 다운재킷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기모 라운드티에 아이보리 컬러의 경량 다운을 레이어드해 가볍지만 탄탄한 보온성이 특징인 아웃도어룩을 코디하는가 하면, 벌키 한 느낌을 살린 다운재킷으로 고프코어룩의 정수를 보여준 화보에서는 얼씨한 컬러감의 제품과 편안한 플리스 셋업을 선택해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한편, 아이유는 최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IU HEREH WORLD TOUR CONCERT ENCORE : THE WINNING((아이유 HEREH 월드 투어 콘서트 앙코르 : 더 위닝)'을 개최하며 약 6개월 간의 월드투어를 마무리했습니다.

사진=블랙야크
사진=블랙야크
사진=블랙야크
사진=블랙야크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