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보영, 김희애, 수현, 김민하 제 29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속 샤넬 룩 & 하이주얼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월 2일, 제 29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이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영화의전당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샤넬은 영화제 속 배우들의 스타일링에서 볼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부산국제영화제와 함께 영화 산업에서 여성의 위상을 높이고 그들의 문화예술적 기여를 제고하고자 '까멜리아상'을 신설했으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샤넬'과 함께한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 위 배우 박보영, 김희애, 수현, 김민하
- '우아하거나 매혹적이거나' 배우 박보영, 김희애, 수현, 김민하가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에 착용한 제품은?
- 제 29회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을 빛낸 배우들의 스타일링
10월 2일, 제 29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이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영화의전당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많은 영화인들의 국내 최대 규모의 영화제인 만큼 많은 배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부산국제영화제의 꽃이라고 불리는 레드카펫 행사 속 배우들의 스타일링 또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부산국제영화제의 MC인 배우 박보영부터 배우 김희애와 수현, 김민하는 각기 다른 매력의 우아하고 매혹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모두 샤넬 룩과 샤넬 하이주얼리를 착용해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완성했다.
샤넬은 영화제 속 배우들의 스타일링에서 볼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부산국제영화제와 함께 영화 산업에서 여성의 위상을 높이고 그들의 문화예술적 기여를 제고하고자 '까멜리아상'을 신설했으며. 까멜리아상의 첫 수상자로 한국의 류성희 미술감독이 선정되었다.
한편, 제 29회 부산국제영화제는 10월 2일(수)부터 10월 11일(금)까지 열흘간 개최된다.
웨딩21뉴스 인터넷뉴스팀 news@wedding21.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발로 변신한 ‘인간 샤넬’ 제니, 바비인형 비주얼로 쇼 참석
- 임윤아, '발렌티노 파비옹 데 폴리' 컬렉션 패션쇼 참석
- 롱샴 ‘에너지 바이 롱샴’ 팝업 오픈! 김세정, 아이브, 김혜윤 등 스타 총 출동 ‘성수동 핫플
- 포근한 겨울룩도 완벽 소화하는 서현 러블리한 겨울 화보 공개
- 손태영,이브살로몬 25S/S 파리 프리젠테이션 참석
- 션 맥기르(Seán McGirr),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2025 봄 여름 패션쇼 선보여
- 위크엔드 막스마라, 24 F/W 시그니처 컬렉션 ‘조이로드 바이 루시 헤일 (JoyRoad by Lucy Hale)’ 공개
- ‘페이커’ X 스틸러(STEALER) 성수 팝업 스토어 오픈
- 미우미우 패션쇼 참석 차 출국길 나선 (여자)아이들 민니, 아이브 장원영 “예쁨美 한도초과”
- 피에이티(PAT), KBS2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제작 지원 나서… 브랜드 헤리티지·가치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