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 숙소 어디가 좋을까? 자연 속 온천 vs 도심 속 편안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홋카이도의 중심 도시 삿포로는 사계절 내내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는 여행지이다.
삿포로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호텔을 찾고 있다면, 자연 속에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오쿠조잔케이 온센 카쇼 교엔과 삿포로 도심에서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하는 게이큐 엑스 호텔 삿포로를 추천한다.
여행 스타일에 따라 자연 속 힐링을 원한다면 오쿠조잔케이 온센 카쇼 교엔, 도심 속 편리함을 원한다면 게이큐 엑스 호텔 삿포로에서 머물러보는 것은 어떨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어코리아=이지환 기자] 일본 홋카이도의 중심 도시 삿포로는 사계절 내내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는 여행지이다.
삿포로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호텔을 찾고 있다면, 자연 속에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오쿠조잔케이 온센 카쇼 교엔과 삿포로 도심에서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하는 게이큐 엑스 호텔 삿포로를 추천한다.
자연과 온천을 동시에 즐기고 싶다면 오쿠조잔케이 온센 카쇼 교엔이 제격이다. 삿포로 외곽의 조잔케이 지역에 자리한 이 호텔은 울창한 숲 속에서 고즈넉한 일본식 온천을 경험할 수 있는 숙소이다.
객실마다 개별 노천탕이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온천욕을 즐길 수 있으며, 계절마다 변하는 아름다운 풍경이 감동을 더한다. 또한, 현지 식재료를 활용한 가이세키 요리는 미식 여행객들의 입맛까지 사로잡는다. 자연 속에서 조용한 휴식을 원하는 여행자에게 이상적인 선택이다.
반면, 도심에서의 편리함을 원한다면 게이큐 엑스 호텔 삿포로를 추천한다. 삿포로역에서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어 이동이 편리하며, 여행 일정이 빡빡한 여행자들에게 최적의 숙소다.
객실은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갖추고 있으며, 일본식과 서양식을 조합한 조식이 제공되어 여행의 시작을 든든하게 할 수 있다. 또한, 삿포로의 주요 관광지인 오도리 공원, 삿포로 맥주 박물관, 스스키노 거리 등이 가까워 도심 속 관광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삿포로 여행은 겨울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는 여행지다. 여행 스타일에 따라 자연 속 힐링을 원한다면 오쿠조잔케이 온센 카쇼 교엔, 도심 속 편리함을 원한다면 게이큐 엑스 호텔 삿포로에서 머물러보는 것은 어떨까.
Copyright © 투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충남도, ‘영세 관광사업자 특화 보증상품’ 출시 - 투어코리아
- ‘2025 경남관광박람회’ 20~22일 창원컨벤션센터서 열려 - 투어코리아
- 서울시, '글로벌 의료관광 산업 성장' 박차 - 투어코리아
- 충남 광역투어버스,7개 시군 33코스 운행 - 투어코리아
- 산림당국 경기 화성 산불 발생 26분만에 진화완료 - 투어코리아
- 핫플 급부상한 '하이커 그라운드', 방문객 200만 명 돌파 - 투어코리아
- '검은사막' 게임 속으로 한국여행을!...문체부·공사x펄어비스x클룩, K게임-관광 융합한 외국인 전
- 서울시의회 김경 문광위원장,"서울 의료관광객 유치 규제완화 필요” - 투어코리아
- MZ·외국인 관광객 핫플, 남산골·운현궁 전통문화 프로그램 선보여 - 투어코리아
- 한국관광공사, KTX 중앙선 타고 부산 봄꽃여행 갈까요? - 투어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