윰블리 정유미

40대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여전히 사랑스러운 윰블리 정유미. 우리나라 여배우들 중 가장 아름다운 얼굴형을 가지고 있는 그녀는 헤어스타일링에 영향을 받지 않는 기적의 얼굴형으로 유명하다.

그렇다고 해서 그녀에게 사랑스러운 이미지만 있는 게 아니다. 그녀만의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의 원천은 바로 그녀의 각진 턱이다. 일명 '귀족턱' 이라고하는 이 턱모양은 각이 살짝 있는 턱으로 성형으로 만들기는 불가능하기에 다시 태어나는 게 답인 귀한 턱이다.
리틀 심은하 김혜윤

배우 심은하를 연상시키는 이미지로 20대를 대표하는 여배우로 성장한 김혜윤. 자연스러운 얼굴형과 인공미가 없는 이목구비 덕분에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요즘 대중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그녀.

스타일링을 어떻게 하는냐에 따라 지적인 무드와 성숙해 보이는 무드를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는 그녀의 가장 큰 무기는 바로 저 귀족턱이 아닐지.
눈물의 여왕 홍해인 본체 김지원

눈물의 여왕 홍해인 그 자체였던 배우 김지원. 재벌 3세 연기를 완벽 소화한 그녀는 강하고 카리스마 있는 여성 기업가를 연기해서 호평을 받았다.

의느님의 도움을 1도 받지 않은 자연스럽고 귀티 나는 얼굴이 화제가 된 김지원. 상대역 김수현과 하관 모양이 너무 비슷해서 현빈 손예진 커플에 이어 하관운명설의 주인공이 되기도 한 두 사람. 1월 1일 기대해도 될까요?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