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찍으려고 '학교까지 자퇴하고 1000만 배우' 된 요정 미모 여배우, 트위드룩

정지소 님은 1000만 관객을 돌파한 <기생충> 작품을 찍기위해서 대학교를 자퇴했죠.

정지소 님은 특유의 청순한 이미지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배우인데요, 이번에 공개된 스타일은 그녀의 러블리한 매력을 더욱 극대화시킨 트위드룩이었어요.

라이트 옐로우 트위드 셋업으로 완성한 클래식 무드
정지소 님이 선택한 트위드룩은 전체적으로 라이트 옐로우 톤이 베이스였는데요, 이 컬러가 주는 따스함과 밝은 인상이 그녀의 맑은 이미지와 잘 어우러졌어요. 발랄한 느낌까지 더해주면서 상의의 포멀함과 균형을 이루는 구성이었죠.

화이트 왕리본으로 러블리 포인트 업
이번 룩에서 가장 눈에 띄는 포인트는 단연 목에 묶은 화이트 컬러의 왕리본이었어요. 클래식한 트위드에 큼지막한 리본을 더한 디테일이 단숨에 룩의 분위기를 ‘러블리’로 바꿔주는 역할을 했죠. 소재 역시 은은한 광택이 도는 실키한 느낌이라 고급스러웠어요.

단정하게 묶은 헤어로 청순미
정지소 님은 이번 룩에 맞춰 헤어 스타일도 무척 깔끔하게 연출했는데요, 전체 머리를 가볍게 묶은 스타일이었어요. 이렇게 단정하게 묶은 헤어는 리본 포인트와도 조화를 이루면서 전체 룩에 통일감을 더해줬어요.

작품 찍으려고 '학교까지 자퇴하고 1000만 배우' 된 요정 미모 여배우 정지소 님의 트위드룩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클래식한 분위기와 러블리한 무드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룩이었어요.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