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미오와 줄리엣' 올리비아 핫세올리비아 핫세(Olivia Hussey)는 아르헨티나 출신의 영국 여배우입니다.

1964년 TV 영화 <더 크런치>로 배우로 데뷔했고, 1968년에 <로미오와 줄리엣>에 출연했고요.
영화 '로미오와 줄리엣' 대히트<로미오와 줄리엣> 영화 출연 당시 그녀의 나이는 17세이었고요. 500 대 1의 경쟁을 뚫고 ‘줄리엣’으로 뽑혔다고 하네요. <로미오와 줄리엣>의 대히트로 이듬해인 1969년에 골든글로브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올리비아 핫세의 딸 '인디아 아이슬리'올리비아 핫세(Olivia Hussey)는 3번의 결혼을 통해 각각 1명의 아이를 두었는데요.
'인디아 아이슬리'1991년 가수 겸 배우인 데이비드 아이슬리와 결혼해 1993년 태어난 딸 '인디아 아이슬리'의 화보 사진들이 공개될 때마다 화제가 되고 있네요.
'인디아 아이슬리'는 고혹적인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인디아 아이슬리는 레드 컬러 드레스를 입고 고혹적인 자태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인디아 아이슬리는 프릴이 달린 레드 컬러 블라우스을 완벽하게 소화해냈습니다.

인디아 아이슬리는 플라워 모티브가 있는 쉬폰 드레스를 입고 요정같은 느낌도 자아냈고요.

인디아 아이슬리는 블랙 컬러 바지 수트를 입고 시크하고 모던한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인디아 아이슬리는 블랙 미니 드레스에 블랙 컬러 힐을 매치해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