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섭 “목 건강 탓 노래 전면 중단, 완치는 아니지만 회복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창섭이 정규 1집으로 돌아온 소감을 전했다.
10월 2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이창섭 정규 1집 '1991'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어 이창섭은 "너무 기분이 좋다. 첫 정규에서 많은 곡들을 담게 해주신 판타지오 식구들한테 감사드린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1991'은 이창섭이 태어난 해인 1991년을 시작점으로 지금까지 멈추지 않고 나아가면서 한층 자신감 있고 단단해진 마음가짐을 담아낸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하지원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가수 이창섭이 정규 1집으로 돌아온 소감을 전했다.
10월 2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이창섭 정규 1집 '1991'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이창섭은 "오랜만에 솔로 활동을 하려니까 굉장히 떨리고 설렌다. 새삼 솔로가수라는 게 얼마나 무거운 역할인지를 체감하는 시간들인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어 이창섭은 "너무 기분이 좋다. 첫 정규에서 많은 곡들을 담게 해주신 판타지오 식구들한테 감사드린다"고 이야기했다.
목건강으로 휴식을 가졌던 이창섭은 "노래를 부르는 일정들을 다 취소했었다. 음성치료랑 회복기간을 거치면서 잘 회복하고 앨범을 무사히 준비하게 됐다. 지금도 완치는 아니고 회복 중이다"고 말했다.
한편 ‘1991’은 이창섭이 태어난 해인 1991년을 시작점으로 지금까지 멈추지 않고 나아가면서 한층 자신감 있고 단단해진 마음가짐을 담아낸 앨범이다. 이창섭은 더블 타이틀곡 중 ‘33’(삼삼)의 단독 작사를 맡았고, 이를 포함한 총 12곡을 수록해 짙어진 음악적 색채를 확인시킨다. '1991'은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변우석 ‘과잉 경호’ 지운 가을 남친룩‥공항을 런웨이로
- 레이먼킴→김풍 “왜 안나옴?” 입 열었다, ‘흑백요리사’ 얼마나 핫하면[이슈와치]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박지윤 VS 최동석, 양육권 못 줘→상간男女 쌍방 고소 진흙탕 “발단은 사진”[이슈와치]
- 박수홍, 만삭 ♥김다예 너무 사랑스럽나 봐…D라인에 얼굴 대고 행복
- 득녀 장수원 모친상 “너무 아파 손녀 못 보고 간다고” 눈물바다 (동상이몽2)[어제TV]
- 양정아, 썸남 ♥김승수 또 반하겠네…어릴 때부터 이렇게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