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이종원 첫인상? 진중해 보였는데...현장에서 재밌고 웃겨" (찍는김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이종원의 첫인상과 현재 인상이 다르다고 밝히며 현장에서 재미있고 배려심도 많다고 칭찬했다.
27일 ENA 유튜브 채널 '찍는김에'에선 '갓세정 갓종원 비주얼에 취하酒 [#찍는김에] EP.04 취하는 로맨스 #윤두준 #김세정 #이종원 #취하는로맨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취하는 로맨스'에 출연하는 김세정과 이종원이 게스트로 출연, 윤두준과 토크를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이종원의 첫인상과 현재 인상이 다르다고 밝히며 현장에서 재미있고 배려심도 많다고 칭찬했다.
27일 ENA 유튜브 채널 ‘찍는김에’에선 ‘갓세정 갓종원 비주얼에 취하酒 [#찍는김에] EP.04 취하는 로맨스 #윤두준 #김세정 #이종원 #취하는로맨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취하는 로맨스’에 출연하는 김세정과 이종원이 게스트로 출연, 윤두준과 토크를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의 첫 만남 때 어땠나?”라는 질문에 김세정은 “저는 첫 만남 때 이종원 오빠 인상과 지금의 인상이 다르다”라며 “첫 만남 때는 진중하고 진지한 이야기 좋아하고 약간 상상력이 풍부한, 시를 쓸 것 같은 감수성이 풍부한 느낌이었다. 술자리에서도 그런 텐션을 유지하시기에 원래 그런 분인 줄 알았는데 보면 볼수록 아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진짜 좋은 사람이다. 착한데 배려심도 많은데 웃겨서 현장에서 재밌는 사람”이라고 말했고 윤두준은 “최고네”라고 공감했다.
이종원은 김세정의 첫인상에 대해 “사실 저는 처음 봤을 때가 군대 있을 때였다.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면서 ‘우와’하면서 본 기억이 있는데 실제로 대본리딩도 같이 하고 술도 같이 한 잔 먹고 이제 현장을 수개월 동안 같이 거쳐나가면서 굉장히 책임감의 중심이 굉장히 있는 사람이다. 촬영을 하다보면 사실 힘들 때도 많지 않나. 밤도 새고 촬영도 연달이 있고 그런데 같이 있으면 지치지가 않는다. 에너지가 정말 강하다. 그러다가 김세정 씨가 먼저 퇴근 하면 제가 바로 방전 돼버리는 느낌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김세정은 “제가 에너지를 빼먹고 간다”라고 농담했고 이종원은 “어쩐지 뺏기는 거 같더라니”라고 능청스럽게 덧붙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종원은 “엄청난 책임감과 에너지가 저도 덩달아서 올라가고 안 지치게 되는 것 같다”라고 말했고 윤두준은 “세정씨는 타인에게 에너지를 나눠주는 스타일인 것 같다”라고 공감했다.
한편, ENA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는 감정을 숨기는 게 당연한 ‘초열정’ 주류회사 영업왕 용주와 감정을 캐치하는 게 일상인 ‘초민감’ 브루어리 대표 민주의 설렘 도수 끌올 로맨스로 11월 4일 첫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찍는김에'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장 예쁜 승무원, '이 스타'와 결혼하고 일 그만뒀다
- '암투병' 엄정화, 또 병원 신세.. 팬들 가슴 철렁
- 김소연, '불륜' 저지른 남편과 이혼했다... ('정숙한')
- 박나래의 전남친 모임?... 캐스팅 잘못해 충격 상황 벌어졌다
- '행복한 줄' 사유리, 아들이 그만.. 가슴이 찢어진다
- 청순 여배우, 마약 파문... "미안해요" 대국민 사과까지
- '30세 나이 차' 스타 커플, "여친 고등학생 때 처음 만났다" 고백
- 오윤아, 드디어 재혼.. "아들도 아빠 빈자리 느껴"
- 유명인 11살 딸, 용돈 얼마길래... '2천만원' 보석 직접 결제
- '7번방 선물' 예승이, 엄청난 미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