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3년차' 박군 "♥한영과 스킨십 줄어서 고민…각 침대 쓴다"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군이 한영에게 서운한 점을 고백했다.
22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 조갑경&홍서범, 한영&박군 부부가 등장했다.
이상민은 한영&박군의 등장에 "옥탑에서 살던 박군이 강남 자가로 진출했다"라고 축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가수 박군이 한영에게 서운한 점을 고백했다.
22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 조갑경&홍서범, 한영&박군 부부가 등장했다.
이날 탁재훈은 티격태격하는 홍서범, 조갑경에게 "진짜 사랑하는 거냐, 헤어질 타이밍을 놓친 거냐"라고 묻자 홍서범은 "타이밍을 놓친 것도 있고"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상민은 한영&박군의 등장에 "옥탑에서 살던 박군이 강남 자가로 진출했다"라고 축하했다. 임원희는 "우리가 프러포즈할 때부터 같이 있지 않았냐"라며 두 사람의 특별했던 순간을 떠올렸다. 홍서범이 "이 집 살 때 누가 샀냐"라고 묻자 한영은 "저희는 반반했다"라고 답했다. 한영은 "전 전액 다 빌렸다"라고 덧붙이기도. 홍서범이 "짧은 시간에 돈 많이 벌었네"라고 하자 조갑경은 "오빠는 긴 시간 동안 뭐 했느냐"라고 타박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민은 홍서범에게 "사랑의 유효기간은 3년이란 말은 왜 하는 거냐"라고 했다. 그러자 홍서범은 이상민에게 "안 그래? 너 몇 년 만에 헤어졌어"라고 공격하기도. 홍서범은 "사랑의 유효기간이 3년에서 5년인 것 같다. 지금은 어쩔 수 없이 사는 거다"라고 폭탄 발언을 했다.
결혼 3년 차인 박군에게 "3년 차에 올 수도 있는데 어떻냐"라고 물었다. 이에 이상민은 "박군 씨가 불만이 있다. 결혼 3년 차인데 스킨십이 줄어서 고민이라던데"라고 밝혔다. 박군은 "제가 오랫동안 외롭게 살다 보니"라고 설명하자 한영은 "장난치는 것 같아서 밀쳐내게 된다"라고 밝혔다.
박군은 "아내가 너무 예민한 것도 있다. 침대를 하나 더 샀다. 제가 조금이라도 움직이면 침대가 울렁거린다고"라고 했고, 한영은 "오해하면 안 된다. 침대 2개가 떨어진 게 아니라 붙어 있다"라고 해명했다. 박군이 "제가 손이 툭 닿기만 해도 못 건드리게 한다"라고 서운해하자 한영은 "사람을 이상하게 만드시네?"라며 "제가 새벽 3시에 일어나기도 하고, 새벽 3시에 들어오기도 한다. 그래서 숙면을 취하고 싶은데, (불규칙한 스케줄에) 예민해진다"라고 밝혔다. 이에 홍서범은 박군에게 "너한테 벌써 싫증 났다"라고 진단했다.
박군은 "형님은 그런 거 없냐. 날씨가 운치 있으면 갑자기 뒤에서 안고 싶지 않냐"라고 물었다. 홍서범은 "백허그. 너희 땐 그래야지"라며 "우린 요즘 집에서 지나갈 때 서로 안 부딪히려고 한다"라고 재연까지 했다. 이를 듣던 한영은 "그 정도면 왜 같이 사는 거냐"라며 놀랐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SBS '돌싱포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