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동안 친구로 지냈는데.. 해외여행 따라와서 고백하고 결혼함

배우 공현주는 유럽여행을 혼자 떠나는 로망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10 동안 친구로 지내던 그가 갑자기 여행을 따라온다며 비행기표까지 사면서 적극적으로 나섰습니다.

10년 동안 친구로 지냈는데... 결혼하는 거 가능?

공현주는 그 순간 이 친구가 자신에게 이성적인 호감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모를 수가 없겠죠...) 그렇게 두 사람은 프라하에서 연인이 되었고 2년 열애 끝에 결혼하게 됩니다.

사실 그전에 눈치를 못 채고 있었던 것도 아닙니다. 워낙 친하게 지내다 보니 여럿이 어울려 논적이 많았는데요. 공현주에게 호감을 보이는 남자가 나타나면 그가 이렇게 말했었다고요.

너 그 남자 만나지 마라.

그가 정색을 하고 이렇게 이야기하자, 심장이 뛰는 것을 느꼈다고 하는데요. 사실 공현주도 그가 싫지 않았던 모양입니다.

어쩌면 10년 동안 길고 긴 썸을 타고 있었는지도 모르겠네요. 원래 부모님같이 자신을 챙겨주는 남자와 결혼하고 싶었던 공현주인데요. 금융회사에 다니는 남편의 출퇴근 라이딩을 다니고 양말을 챙겨주는 등 마치 아들을 키우듯 신혼을 보냈다고 합니다.

25kg 감량한 쌍둥이 엄마의 자기 관리

그 사이 공현주는 쌍둥이의 엄마가 되었는데요. 최근 출산 후 25kg 감량을 인증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한편으로 카카오TV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뷰티풀 데이즈’의 진행을 맡으면서 복귀를 알렸습니다.

Copyright © 무비이락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타임톡
타임톡이 제공되지 않아요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