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odo에 따르면 13년 전, 19번째 생일 다음날, 브리 W.는 지역 보호소에서 개를 입양하기로 했습니다. 그때 그녀는 2살짜리 바니를 만났습니다. 브리는 "저는 그에게 즉시 반해버렸어요."라고 말했습니다.
브리와 바니는 즉시 친구가 되었습니다. 그들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했고, 바니가 입양된 후 여러 해 동안 그들은 다른 사람과도 함께 잘 어울렸습니다.
어느 날 브리는 PetSmart에서 입양 가능한 콧수염이 있는 사랑스러운 흑백 고양이를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그날 고양이를 입양하지 않기로 결정했지만 작별 인사를 한 후에도 그에 대한 생각을 멈출 수 없었다. 몇 주 후, 그녀는 그를 다시 방문하기로 결정했다. 이번에는 그를 집으로 데려갈 계획을 세웠다.
브리는 공식적으로 '스타치'라는 이름을 붙인 고양이를 입양했고, 바니의 입양 7주년 기념일에 입양했습니다. '스타치'의 서류에는 고양이가 새로운 환경에서는 무서워한다는 경고가 있었지만, 브리는 그녀와 바니가 그를 집처럼 느끼게 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브리는 스타치를 집으로 데려가서 입양 기관의 추천에 따라 천천히 그를 바니에게 소개했습니다. 그녀는 스타치와 바니가 거의 즉시 친해지는 것을 보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두 사람의 유대감은 꽤 빨리 커진 것 같았어요. 3일 만에 소파에서 껴안고 있었으니까요!" 브리가 말했다.
바니와 스타시는 소파에서 처음 껴안은 후로 떨어질 수 없게 되었습니다. 다른 종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두 형제는 껴안는 시간만큼이나 놀이 시간도 많은 독특한 유대감을 형성했습니다.
스타시와 바니는 다음 5년을 서로 곁에서 행복하게 보냈지만, 안타깝게도 바니가 올해 초에 병이 들었습니다. 다양한 치료 계획을 시도하고 수의사 방문을 여러 번 했지만 호전되지 않자 브리는 가슴 아픈 결정을 내려야 했습니다.
브리가 말했습니다. "14세라는 그의 나이가 너무 많아서, 상황이 더 악화되기 전에 무지개다리를 건너도록 돕는 것이 좋습니다.“
바니의 부모님이 그를 수의사에게 데려가는 동안, 스타시는 집에 남아서 가장 친한 친구가 어디로 갔는지 궁금해했습니다. 브리가 몇 시간 후 바니의 칼라를 가지고 돌아왔을 때, '스타시는 무언가 다르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바니의 마지막 진료를 마치고 집에 돌아온 직후, 스타치가 그를 찾고 있었어요. 처음에는 지나치게 걱정하는 것 같지는 않았지만, 그저 호기심이 많은 것 같았어요." 브리가 말했다. "그 후 며칠 동안 그는 바니의 침대를 바라보며 그가 어디에 있는지 궁금해하는 듯했어요.“
브리는 스타치가 바니가 죽은 후 며칠 동안 그의 침대를 바라보는 것을 알아챘지만, 그는 보통 몇 분 후에 떠났다. 그러다 어느 날, 브리는 그가 처음으로 침대 한가운데에 앉아 있는 것을 보았다.
스타시는 바니의 침대에 앉았을 뿐만 아니라, 가장 친한 친구를 잃은 것을 처리하는 다른 징후를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바니의 재가 며칠 후 도착했을 때, 스타시는 동생을 마지막으로 꼭 껴안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스타시는 바니의 재가 담긴 상자 냄새를 맡고 뺨을 문질렀어요.” 브리가 말했다. “바니가 무지개다리를 건널 때 그가 거기에 있을 수 없었기 때문에 그게 그에게 어느 정도 마무리를 가져다주었으면 좋겠어요.”
목격하는 것이 가슴 아팠지만, 브리는 스타시가 그녀처럼 슬퍼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그녀는 '스타시의 고통을 덜어줄 수는 없었지만, 최소한 그것에 공감할 수는 있었습니다.
바니가 세상을 떠난 지 한 달 조금 넘었고, 스타시는 가족의 끊임없는 사랑과 관심 덕분에 매일 나아지고 있습니다. 브리는 가까운 시일 내에 다른 반려동물을 입양할 계획은 없지만, 바니가 특별한 사람을 보낼 경우를 대비해 마음을 열어두고 있습니다.
"바니나 그와 스타시가 공유한 유대감을 대체할 수 있는 개는 절대 없을 겁니다. 그들의 유대감은 영원히 제 마음속에 자리를 잡을 겁니다." 브리가 말했다. "하지만 만약 우리가 또 다른 고양이나 개를 키우게 된다면, 누가 하늘에서 우리를 위해 직접 골랐는지 정확히 알게 될 겁니다."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