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라스테이가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을 직접 예약하는 ‘공홈족’을 대상으로 혜택을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호텔 업계가 충성 고객을 붙잡기 위해 자사 홈페이지 전용 상품과 프로모션을 강화하는 가운데 신라스테이는 △10박 투숙 시 1박 무료 제공 △추가 리워즈 포인트 적립 △항공사 마일리지 혜택 등을 내세우며 경쟁력 확보에 나섰다.
대표 연중 프로모션인 '신라스테이 10+1박’은 신라호텔·신라모노그램·신라스테이 통합 멤버십인 '신라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공식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예약 후 첫 투숙일로부터 24개월 내 10박을 채우면 신라스테이 무료 숙박권 1박을 받을 수 있다.
신라리워즈 회원은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 3000포인트를 추가 적립받을 수 있다. ‘릴렉싱 위드 록시땅’, ‘몬순 호캉스’, ‘써머 다이브: 신라스테이 X 아레나’ 등 회원 전용 패키지를 예약하면 투숙 중 또는 다음 투숙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9월14일까지 진행된다.
글로벌 항공사 캐세이퍼시픽과 제휴한 혜택도 있다. 캐세이 회원이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신라스테이를 예약하면 1박당 300 아시아 마일즈가 적립되고 신라스테이 전 지점 숙박 시 상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체크인 시점에 캐세이 실물카드 혹은 디지털 회원카드를 제시하면 마일리지 적립과 동시에 할인이 적용된다.
이유리 기자
Copyright © 블로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