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다니엘 레드클리프 아빠된다, “5살 연상 여친 임신”[해외이슈]

2023. 3. 26. 09: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해리포터’ 다니엘 레드클리프(33)가 곧 아빠가 된다.

연예매체 피플은 25일(현지시간) “레드클리프가 10년 넘게 교제한 오랜 여자친구 에린 다크와 첫 아이를 기대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들은 2013년 드라마 ‘달링스 죽이기’를 촬영하면서 처음 만나 현재까지 사귀고 있다.

래드클리프는 앞서 지난해 3월에도 다크(38)와 함께 "정말 행복하다"고 피플과의 인터뷰에서 밝혔다.

그는 “나는 정말 좋은 삶을 살고 있다. 여자 친구와 거의 10 년 동안 함께했다”고 말했다.

래드클리프는 "앞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기를 바라지만, 둘 다 글을 쓰기도 한다"면서 “언젠가 함께 글을 쓰게 된다면 정말 멋질 것 같다”고 전했다.

앞서 레드클리프는 2015년 10월 플레이보이와 인터뷰에서 "그녀가 나를 웃게 만드는 순간이 있다. 그리고 나는 내 캐릭터로서가 아니라 나로서 웃고 있다. 그녀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재미있고 똑똑했다"라고 전하며 깊은 애정을 나타낸 바 있다.

[사진 = 이제 곧 아빠가 되는 다니엘 레드클리프와 여친 에린 다크. 게티이미지코리아]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