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하지 마세요” 간단하게 크리스마스 장식하는 법
벌써 한 달도 안 남은 크리스마스! 어딜 가도 울리는 캐롤과 곳곳에 꾸며진 트리에 설레는 요즘인데요 🎄 다들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준비 완료하셨는지요?
에디터도 여기저기 소품으로 꾸미다가 문득 든 생각... 오늘의집 인테리어 천재만재 분들은 올해 크리스마스 어떻게 꾸몄을까?! 🎅 (솔직히 여러분도 궁금하셨죠?)
그래서 오늘은 2023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오늘의집에 올라온 인테리어 사진들을 모아 왔습니다. 평수 별로 어떻게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면 좋을지도 분석해보았으니, 아직 어떻게 꾸밀지 고민 중인 분들도 좋은 참고가 될 거예요!
❤️ 10평 미만 집의 크리스마스
✅ 패브릭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UP
10평 미만의 공간이라면 이미 가구와 생활용품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인테리어를 하는 게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도 있죠
하지만 10평 미만 공간에 거주 중이신 오늘의집 천재만재 분들은 패브릭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연출하는 모습이 눈에 띄었습니다 💯 공간 차지를 하지 않으면서도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무드를 더할 수 있기 때문이죠!
전반적으로 딥한 레드&그린 컬러 패브릭을 활용하고, 여기에 체크 무늬까지 더하면! 100미터 밖에서 봐도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그 자체입니다.
꾸밀 공간 없어 좌절하던 원룸도 크리스마스 감성 공간으로 변신 가능하다는 말씀!
침구 외에도 크리스마스 감성 가득한 다용도 패브릭을 활용해 러그나 커튼으로 연출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쓸 수 있는 침구 구매가 부담스러웠다면 가성비 내리는 굿 초이스가 될 것 같습니다 💌
아니면 베개 커버만 바꿔주는 것도 좋은 방법! 저렴하고 손 쉽게, 또 공간 차지를 하지 않으면서 크리스마스 무드를 연출하는 꿀팁이랍니다.
10평 미만 공간에 거주 중이지만, 크리스마스 맞이 분위기를 확 바꾸고 싶은 분이라면 패브릭 활용을 적극 추천합니다 ✨
하나는 레드 혹은 그린 컬러 원색으로, 하나는 레드&그린 체크 무늬로 조합하길 추천해요! 더욱 풍성한 크리스마스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요.
✅ 곳곳에 작은 오브제로 포인트!
좁아도 귀여운 건 놓칠 수 없다! 귀여운 아이템들을 오밀조밀 배치해 꾸며주는 분들도 많았어요.
요즘 핫한 크리스마스템 중 하나인 눈사람 캔들도 여기서 빠질 수 없죠 ☃️
그 외에도 크리스마스 감성 가득한 포스터, 산타 커튼 집게, 촛불 무드등, 가랜드처럼 작지만 포인트 가득한 소품들로 알차게 꾸며준 공간이 많았습니다.
공간 차지하지 않으면서 크리스마스 감성 200% 더해주는 아이템들의 향연이죠 💝
뿐만 아니라 거울, 커피 머신 등 가구에도 작은 포인트들을 알차게 녹이시더라고요.
오늘의집에는 정말.. 인테리어 천재 분들이 많으신 듯합니다. (반박 불가!)
✅ 트리 없이 트리 분위기 연출
하지만 뭐니 뭐니 해도 크리스마스 하면 역시 트리 아니겠습니까? 하지만 10평 미만 공간은 트리가 부담스러운 것도 사실..
하지만 정말 많은 분들이 신박한 아이디어로 트리 없이 트리를 연출하고 계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