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며느리와 목욕하려는 시母, 세신비 주고 거절해라”(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쇼' 박명수가 시어머니로부터 대중 목욕탕을 제안 받았다는 며느리에 조언을 건넸다.
한 청취자는 "시어머니가 같이 목욕탕을 가자고 하시는데 어떻게 할지 고민"이라고 문자를 보냈다.
박명수는 "시어머니랑 목욕탕 일부러 가서 불편할 필요가 없다. 남자들도 아버지랑 목욕탕 가기 좀 그렇다. 시어머니랑 며느리는 더 그렇죠. 수술 자국이 있을 수도 있고 되도록 감추고 싶지 않냐"고 청취자 마음에 공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라디오쇼' 박명수가 시어머니로부터 대중 목욕탕을 제안 받았다는 며느리에 조언을 건넸다.
10월 3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박명수가 두 가지 선택지 중 하나를 택하는 코너가 진행됐다.
한 청취자는 "시어머니가 같이 목욕탕을 가자고 하시는데 어떻게 할지 고민"이라고 문자를 보냈다.
박명수는 "시어머니랑 목욕탕 일부러 가서 불편할 필요가 없다. 남자들도 아버지랑 목욕탕 가기 좀 그렇다. 시어머니랑 며느리는 더 그렇죠. 수술 자국이 있을 수도 있고 되도록 감추고 싶지 않냐"고 청취자 마음에 공감했다. 이어 "물 알레르기 있다고 해라. 연수기가 꼭 있어야 한다고, 피부가 안 좋은 편이라고 핑계 대고 가지 마라. '시어머니랑 벗고 목욕하기 싫어요' 이럴 순 없으니까"라고 조언했다. 또 "어머니 세신하라고 세신비 드리면 좋아하실 거 같다"는 꿀팁도 덧붙였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레이먼킴→김풍 “왜 안나옴?” 입 열었다, ‘흑백요리사’ 얼마나 핫하면[이슈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박지윤 VS 최동석, 양육권 못 줘→상간男女 쌍방 고소 진흙탕 “발단은 사진”[이슈와치]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변우석 ‘과잉 경호’ 지운 가을 남친룩‥공항을 런웨이로
- 박수홍, 만삭 ♥김다예 너무 사랑스럽나 봐…D라인에 얼굴 대고 행복
- 최태준, ♥박신혜 조심스러운 언급‥현빈♥손예진 잇는 하관운명설(라스)
- 장재인, 바지 어디까지 내려 입은 거야‥47㎏ 납작배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