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이솔이, 광진구 고급 펜트하우스 인테리어 고민 “다신 못해”

김명미 2024. 10. 2. 11: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박성광 아내 인플루언서 이솔이가 근황을 공개했다.

앞서 최근 머니투데이 보도로 박성광이 지난 2019년 3월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 더 라움 펜트하우스 전용 74.48㎡(22평)를 15억 1000만 원에 매입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해당 펜트하우스는 2022년 5월 완공돼 입주를 시작했고, 박성광은 같은 해 6월 잔금을 완납하면서 소유권을 넘겨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지난 2020년 결혼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솔이 소셜미디어

[뉴스엔 김명미 기자]

개그맨 박성광 아내 인플루언서 이솔이가 근황을 공개했다.

이솔이는 9월 30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와 역시 월요일 아침은 치열해! 바쁜 일정들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고 있어요"라고 밝혔다.

이어 "인테리어 다신 못해! 해놓고 이제 진짜 오래 살 거니까.. 하면서 사장님이랑 몇 시간을 머리 싸매고 고민하고 왔네요"라며 이사를 앞둔 근황을 전했다.

앞서 최근 머니투데이 보도로 박성광이 지난 2019년 3월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 더 라움 펜트하우스 전용 74.48㎡(22평)를 15억 1000만 원에 매입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해당 펜트하우스는 2022년 5월 완공돼 입주를 시작했고, 박성광은 같은 해 6월 잔금을 완납하면서 소유권을 넘겨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더 라움 펜트하우스는 4.5m의 높은 층고로 기존 오피스텔과 차별화되는 개방감을 자랑한다. 거실 전체를 통유리로 설계해 남산과 한강을 조망할 수 있다. 지상 4층에는 루프테라스, 루프카페, 루프가든, 인피니티 풀, 북카페, 사우나, 피트니스 등 입주민을 위한 전용 커뮤니티시설이 마련돼있다. 또 조식, 하우스키핑, 발레파킹 등 호텔식 서비스도 제공된다.

한편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지난 2020년 결혼했다. 슬하에 자녀는 없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