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렌토 가격에 대형 SUV 사려면" 실속 찾는 아빠들 '이 차' 주목

할인 시 3,753만 원부터 시작
전반적으로 완성도 높은 모델
고급형 모델 ‘렉스턴 써밋’ 출시
사진 출처 = 'KGM'

SUV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졌다. KG모빌리티(이하 KGM)가 6월 한 달간 다양한 할인 및 할부 프로모션을 통해 준대형 SUV ‘렉스턴 뉴 아레나’의 판매 촉진에 나섰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중형 SUV 가격에 준대형급 SUV 렉스턴을 살 기회가 마련됐다. 또 KGM는 고급형 모델 ‘렉스턴 써밋’도 함께 선보이며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할 예정이다.

기본 200만 원 할인, 조건별 할부 프로그램 제공
사진 출처 = 'KGM'

KGM에서 제공하는 ‘SALE FESTA’ 프로모션을 통해 렉스턴 뉴 아레나 구매자는 2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렉스턴 뉴 아레나의 국내 판매 가격은 3,953만 원부터 시작된다.

할부 프로그램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무이자 12개월 할부(선수율 50%), 3.9% 저리 할부(선수율 30%), 선수금 없는 4.5~4.9%(60~72개월) 할부 등 조건별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넉넉한 공간, 오너들 만족도 높아
사진 출처 = 'KGM'

렉스턴 뉴 아레나는 2.2리터 디젤 직렬 4기통 싱글터보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202마력, 최대토크 45kgf·m의 성능을 발휘한다. 전장 4,850mm, 전폭 1,960mm, 전고 1,825mm, 휠베이스 2,865mm의 크기를 자랑하며, 복합 연비는 10.6~11.6km/L 수준이다. 차체 크기에 걸맞게 실내 공간도 넉넉하다. 트렁크 용량은 820L에 달하며, 헤드룸도 충분히 확보되어 있어 장거리 운행 시에도 편안한 주행이 가능하다.

12일 기준 23명이 참여한 ‘네이버 마이카 오너평가’에 따르면 렉스턴은 종합점수 9.3점으로 준수한 평가를 받았다. 실제 오너들은 “차박이 가능하다. 승차감, 편의성 모두 좋다”, “디젤인데도 시끄럽지 않고 주행이 부드럽다”라는 평을 내놓았다. 렉스턴은 주행, 디자인, 거주성 항목에서는 9.6점을 받았고 가격 9.3점, 품질 9.1점, 연비 8.7점 등으로 고르게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고급화 모델 ‘렉스턴 써밋’ 출시
사진 출처 = 'KGM'

한편, KG모빌리티는 렉스턴 라인업의 고급화를 위한 모델 ‘렉스턴 써밋’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모델은 리무진급 독립 시트를 도입하여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실내 환경을 제공하며, 온로드와 오프로드 모두에서 뛰어난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특히 안전성 면에서도 높은 수준을 자랑한다. 초고장력 4중 구조 프레임바디와 81.7% 고장력 강판이 적용되어 차량 강성이 강화됐으며, 9개의 에어백이 탑재되어 탑승객 보호에 힘썼다. 렉스턴 써밋의 가격은 5,967만 원부터 시작된다.

KG모빌리티는 이번 프로모션과 고급 모델 출시를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릴 계획이다. 렉스턴 뉴 아레나는 이미 높은 상품성과 차주 만족도를 바탕으로 시장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SUV 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렉스턴은 이번 프로모션을 기점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