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호화로운 휴가 공개..제주 5성급 호텔서 망고 빙수 [N샷]
황미현 기자 2022. 7. 17. 09: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바다가 제주도 휴가 모습을 공개했다.
바다는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주도의 한 5성급 호텔에서 망고 빙수를 먹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바다는 망고를 입에 넣으며 바다를 바라보는 모습으로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고 있다.
바다는 "드디어 머리가 묶이네"라며 높게 올려 묶은 헤어스타일도 자랑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바다가 제주도 휴가 모습을 공개했다.
바다는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주도의 한 5성급 호텔에서 망고 빙수를 먹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해당 망고 빙수는 8만원에 육박,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바다는 망고를 입에 넣으며 바다를 바라보는 모습으로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고 있다. 바다는 "드디어 머리가 묶이네"라며 높게 올려 묶은 헤어스타일도 자랑했다.
바다는 지난 2017년 10살 연하의 연인과 결혼, 현재 딸 루아양을 두고 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100만원 줄게, 한 번 할까?" 병원장 쪽지…13년 일한 직원은 그만뒀다
- 셋이 한방에…친구 내연녀에게 성관계 요구했다가 무참히 살해된 남성
- "남편이 잘생겨서 제가 돈 벌어요"…헬로키티 굴착기 모는 미모의 여성
- "눈만 가려운 줄 알았는데"…50대 남성 속눈썹에 기생한 사면발이 '뜻밖'
- 숙행 상간남 "엘베 키스 땐 동거 안 해…내 말에 속은 그녀도 피해자"
- '톰과 제리' 성우 송도순 별세, 향년 76세…배우 박준혁 모친상
- 트와이스 모모, 글래머 몸매 이 정도였어?…섹시미 장착 [N샷]
- AOA 출신 권민아, 정신적 고통 호소…다행히 구조됐다
- 국민배우 안성기, 혈액암 투병 중 건강악화 병원 이송…"쾌유 기원" 지속
- 서유정 "전남편과 이혼 고민하던 차에 임신…싸움과 화해 반복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