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질이네” 단돈 500원 때문에…충격적인 범행도구 정체 (히든아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히든아이' 범인들의 충격적인 범죄 규칙이 공개된다.
10월 28일(월)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히든아이'에서는 CCTV에 포착된 도심 속 위험천만한 사건, 사고들이 공개된다.
정규 편성 후 첫 방송인 이날 '히든아이'에서는 충격적인 범죄 규칙이 공개된다.
'히든아이'가 찾은 범죄 규칙은 다름 아닌 "범인들은 심지어 OOO까지 범행도구로 사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히든아이' 범인들의 충격적인 범죄 규칙이 공개된다.
10월 28일(월)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히든아이'에서는 CCTV에 포착된 도심 속 위험천만한 사건, 사고들이 공개된다. '히든아이'는 지난 8월 파일럿 방송 이후 경찰 시점으로 보는 생생한 범죄 현장 영상과 비하인드 스토리로 매회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이에 시청자들의 호평과 요청에 힘입어 정규 편성을 확정했다.
정규 편성 후 첫 방송인 이날 '히든아이'에서는 충격적인 범죄 규칙이 공개된다. '히든아이'가 찾은 범죄 규칙은 다름 아닌 "범인들은 심지어 OOO까지 범행도구로 사용한다". 범인들이 범행 도구로 사용하는 '이것'은 없으면 안 되는 물건 중 하나라고. 이에 MC들은 기상천외한 오답을 쏟아내며 범죄 규칙을 추리한다.
이어 '이것'이 범행 도구로 사용된 사건들의 CCTV가 공개돼 MC들을 경악하게 한다. 가방에서 각목을 꺼내 버스 승객과 기사를 위협한 뒤 '이것'으로 범죄를 저지른 범인부터, 심지어 자신의 집 앞에서 '이것'을 이용해 범행을 저지르는 사건까지. 보고도 믿기 힘든 영상에 MC들은 "최악이네", "악질 중의 악질이다"라며 충격에 휩싸인다.
그런가 하면, 단돈 500원 때문에 '이것'을 이용해 범죄를 일으킨 사건 영상은 시청자들의 공분을 살 것으로 보인다. 가해자는 "좋게 말하면 듣지를 않네"라며 욕설을 퍼붓는가 하면, "나 격투기 선수야!"라며 경찰을 위협까지 하며 난동을 부린다.
모두의 혀를 내두르게 만든 사건의 전말은 무엇일지. 범행 도구로 사용될 것이라고는 그 누구도 예상 못할 '이것'의 정체는 무엇일까.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MBC에브리원 '히든아이'는 10월 28일(월) 저녁 8시 10분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에브리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히든아이' 김성주 "3COPS, 안정환X박지성X이영표 보는 느낌"
- '히든아이' PD "방송 후 경찰들의 격려…최대 지원하겠다는 응원" [일문일답]
- 권일용 "일본도 살인 사건, 신상 빨리 알려야"(히든아이)
- 유라, '히든아이' 스페셜 MC 출연 확정…김성주→박하선과 호흡
- 김성주→박하선 '히든아이', 정규 편성 확정…오는 28일(월) 첫방송
- 김성주 "피싱 사기범, 뉴욕대 유학 간 민국이 이용하더라" 발칵(히든아이)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