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명당이야!"...'에메랄드 바다'가 매력적인 호주 여행지 BEST 5 추천
호주는 시드니의 화려한 도시 풍경뿐만 아니라, 때 묻지 않은 자연과 청명한 바다로도 사랑받는 여행지입니다. 이국적인 야생동물과 에메랄드빛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호주의 해안은 평생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하죠. 이번에는 자연의 극치를 보여주는 호주의 필수 여행지 다섯 곳을 소개합니다.
① 순백의 해변과 핑크빛 호수, 에스페란스
호주의 서쪽에 위치한 에스페란스(Esperance)는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여행지입니다. 이곳의 랜드마크라 할 수 있는 럭키 베이(Lucky Bay)는 순백의 모래사장과 청록빛 바다로 유명합니다. 해변을 거닐다 보면 야생 캥거루를 만날 수도 있어 이국적인 경험을 선사하죠.
또한, 자연적으로 분홍빛을 띠는 힐리어 호수(Lake Hillier)는 청록색 바다와 대비되어 독특한 풍경을 만들어냅니다. 이곳에서 바라보는 색감은 마치 그림처럼 신비롭고 환상적입니다.
② 야생동물의 천국, 캥거루 아일랜드
캥거루 아일랜드(Kangaroo Island)는 이름 그대로 야생동물의 천국입니다. 섬 곳곳에서 캥거루, 코알라, 바다사자 등 호주를 대표하는 동물들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씰 베이(Seal Bay)에서는 바다사자들이 여유롭게 노니는 모습을 바로 옆에서 관찰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리틀 사하라(Little Sahara)라는 모래언덕에서는 샌드보드 타기를 즐길 수 있으며, 돌고래와 함께 수영을 하거나 섬을 따라 하이킹을 하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③ 야생의 순수함을 간직한 프레이저 아일랜드
프레이저 아일랜드(Fraser Island)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자연의 보고입니다. 호주의 야생 딩고와 바다 위를 뛰어오르는 혹등고래를 관찰할 수 있는 이곳은 때 묻지 않은 자연의 매력을 보여줍니다.
특히, 8월부터 10월까지는 거대한 혹등고래를 목격할 기회가 많아 여행의 특별함을 더합니다. 해변을 따라 조성된 산책로를 걷거나 밤하늘에 펼쳐진 은하수와 별똥별을 감상하며, 도시에서는 느낄 수 없는 여유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④ 자연 속 프라이빗 휴양지, 로드 하우 아일랜드
로드 하우 아일랜드(Lord Howe Island)는 방문객 수를 제한하며 자연의 고요함을 지키고 있는 특별한 섬입니다. 하루 400명까지만 허용되는 이곳에서는 혼잡함 없이 고요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섬의 하이킹 코스는 다소 난이도가 있지만, 꼭대기에서 바라보는 경치는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바다에서는 스노클링을 하며 해양 생태계를 가까이에서 관찰할 수 있으며, 해변과 연결된 숙소에서 휴식을 취하며 럭셔리한 휴가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⑤ 산호초와 낭만의 섬, 휘트선데이 아일랜드
휘트선데이 아일랜드(Whitsunday Islands)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산호초 지대인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Great Barrier Reef)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스노클링과 다이빙의 천국으로, 맑은 바닷속에서 거북이와 함께 수영할 수 있습니다.
이 섬은 74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대표적인 섬으로는 해밀턴 아일랜드, 데이드림 아일랜드, 헤이만 아일랜드가 있습니다. 고급 리조트와 프라이빗 수상 비행기 투어는 이곳을 특별한 여행지로 만들어 줍니다. 특히, 하늘 위에서 바라보는 하트 모양의 산호초 하트 리프(Heart Reef)는 낭만적인 순간을 선사합니다.
호주 바다 여행, 당신의 다음 목적지는?
호주의 바다는 단순한 풍경이 아니라, 그 안에 특별한 경험과 잊지 못할 추억을 담고 있습니다. 때 묻지 않은 자연, 야생동물과의 교감, 그리고 고요한 휴식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이곳에서, 인생의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보세요.
Copyright © 본 콘텐츠에 있는 저작권는 이앤투어픽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