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윤정은 ‘대학내일’ 커버를 장식할 정도로 유명했던 서울여대 여신이었다. 또한 데뷔 전부터 인스타 여신으로 이름을 알렸던 인물이다. 최근 공개된 실물 체감샷에서도 빼어난 외모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울여자대학교에 진학해 미술을 전공하던 시절 사진과 선배가 사진을 찍어주겠다고 하여 사진을 찍게 됐고,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잡지인 대학내일에 지원해보라는 권유를 받고 지원하게 됐다고 한다. 해당 잡지의 표지모델(771호) 이후 많은 연예 기획사로부터 캐스팅 제의가 들어왔지만 처음엔 모두 거절했었지만, 데뷔를 함께한 소속사 MAA 김용민 대표로부터 당시 '안 해봐서 그렇다. 해보라.'라는 말을 듣고 연예계에 입문하게 되었다고 한다.


고윤정 직찍

배우 고윤정이 한층 깊어진 분위기로 여름 화보를 장식했다.

핑크빛 메이크업은 사랑스럽고 생기 있는 이미지를 연출하기에 제격인 메이크업 스타일이다.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며,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주기 때문에 데일리룩은 물론 데이트나 특별한 자리에도 잘 어울린다.
베이스 메이크업은 자연스럽고 촉촉한 윤광 피부로 표현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핑크 메이크업은 맑고 투명한 피부와 조화를 이루기 때문에, 두껍고 무거운 커버보다는 얇고 가볍게 발리는 파운데이션이 적합하다. 메이크업 전에 수분감 있는 프라이머를 사용하면 전체적인 피부결이 정돈되어 더 깨끗한 인상을 줄 수 있다.
아이 메이크업은 연한 핑크, 로즈빛, 말린 장미 컬러를 활용해 부드러운 그러데이션을 주는 것이 핵심이다. 눈두덩이에 핑크톤 섀도우를 얹고, 언더라인에는 은은한 펄을 더하면 눈이 더 또렷해 보이며 생기가 도는 인상이 연출된다. 아이라인은 브라운 계열로 얇게 그려 자연스러운 눈매를 강조하는 것이 좋다.
눈썹은 너무 진하게 그리기보다는 브라운 또는 그레이 브라운 계열로 부드럽게 정리하는 것이 조화롭다. 스트레이트 형태로 깔끔하게 그리면 청순한 분위기를, 아치형으로 약간 곡선을 주면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다.
블러셔는 핑크 메이크업의 포인트로, 코랄 핑크나 딸기우유 핑크를 활용해 생기를 더하는 것이 좋다. 애플존에 동그랗게 발라 러블리한 느낌을 강조하거나, 광대뼈를 따라 사선으로 쓸어주면 성숙한 이미지가 완성된다.
립 메이크업은 촉촉한 틴트나 글로시한 립 제품을 활용해 생기 넘치는 입술을 표현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연한 핑크에서부터 말린 장미, 푸시아 핑크 등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풀 립으로 바르면 여성스러운 느낌이 강해지고, 그러데이션 립으로 연출하면 청순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핑크빛 메이크업은 전체 컬러의 조화와 균형이 중요한 스타일이다. 각 요소가 튀지 않게 같은 계열의 색감으로 통일하면,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Copyright © 포켓뉴스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