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케어 브랜드 무코타, 신제품 ‘AI 트리트먼트 시즌4’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이엠월드(대표 박영진)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무코타(MUCOTA)가 오는 22일 현대홈쇼핑의 대표 방송 프로그램인 '클럽노블레스'를 통해 신제품 'AI 트리트먼트 시즌4'를 론칭한다.
이어 "이번 'AI 트리트먼트 시즌4'는 혁신적인 기술력과 안전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현대홈쇼핑 클럽노블레스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무코타의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AI 트리트먼트 시즌4’는 무코타의 대표 상품으로, 약 7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업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무코타의 논실리콘(Non-Silicone) 기술이 적용되어 실리콘을 함유하지 않았음에도 기존 실리콘 제품보다 더욱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무코타 측은 “‘AI 트리트먼트 시즌4’는 두피 보습력 증진 및 혈행 개선 등 두피 건강까지 고려한 트리트먼트로 주목받고 있다”면서 “무코타가 보유한 3가지 독자 기술 특허가 이번 제품에 최초로 적용되어 기존 제품과의 차별성을 확실히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AI 트리트먼트 시즌4’는 혁신적인 기술력과 안전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현대홈쇼핑 클럽노블레스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무코타의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한편, 무코타는 일본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로, 전문적인 헤어살롱을 중심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7층 판사실 중 영장판사 방만 의도적 파손…알고 온 듯”
- ‘갈라치기’ 부추기는 尹…여론전 효과 확신하며 ‘옥중 정치’
- 공수처 “尹 강제구인 유력 검토…구속기간 연장시 내달 7일까지”
- 최 대행 “폭력 사태 재발 안돼…모든 시위대에 엄정하게 법 집행”
- 김용현 前국방, 23일 ‘尹 탄핵심판’ 헌재 증인 출석
- 김신 경호처 가족부장 경찰 출석…“경호 임무 수행, 혐의 인정 안해”
- 안철수 “尹 탄핵심판은 KTX급…이재명 재판은 증기기관차 속도”
- [정용관 칼럼]때늦은 ‘내란 특검’의 허와 실
- 계엄 쇼크에…한은 “올해 성장률 1.6~1.7%로 0.2%p 하향 전망”
- 트럼프의 마러라고 일상…“저녁 식사는 기립박수로 시작” [트럼피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