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혜원은 Mnet ‘커플팰리스2’에 출연 중입니다. 유혜원은 과거 빅뱅 출신 승리, 농구선수 허웅과 열애설에 휩싸였던 인물입니다. 승리가 군 입대할 당시 ‘옥바라지’를 했다는 의혹이 있었으며, 허웅과는 열애설에 선을 그은 바 있습니다. ‘커플팰리스2’에 출연한 가운데 유혜원의 과거 남친 및 연애설들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커플팰리스 유혜원 누구?
26일 방송된 tvN '커플팰리스2'에서는 팰리스 위크를 위한 매칭이 시작되는 과정이 그려졌습니다. 그 가운데 유혜원이 가수 승리, 농구선수 허웅과의 열애설이 폭로될 위기에 처했습니다.
앞서 유혜원은 남자 3번 황재근과 핑크빛 분위기를 풍기고 있었으나 황재근이 관심을 표하자 거절했습니다.
이어 그는 유혜원이 추가 입소자로 등장하자 "상상도 못했다. 서운함과 약간의 분노가 있었다. (그래도 얼굴을 보니) 대화를 나누고 싶었다"며 서운함과 반가움을 동시에 표했습니다.
이후 남성 출연자들이 모인 공간은 뜻밖의 화두로 달아올랐다. 남자 15번 민동성은 황재근에게 "여자 19번 유혜원 엄청 유명하지 않나"며 "옛날에 안 좋은 소문이 있었다. 기사도 났는데"라고 말해 황재근을 놀라게 했습니다.
유혜원, 승리 옥바라지?
한편 유혜원은 모델 겸 인플루언서로 과거 빅뱅 출신 승리와 2018년, 2020년, 2023년에 세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특히 승리가 징역살이 후 출소한 2023년 방콕에서 함께 휴가를 보내고 있다는 기사를 통해 '옥바라지'를 해온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불거지기도 했습니다.
유혜원 측은 2018년 첫 열애설 당시 사생활이라며 명확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고 승리의 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역시 열애설에 대해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았습니다.
이후 승리는 2019년 6월 성매매 알선·성매매·상습도박 등 혐의로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 입건됐으며 2020년 1월 불구속 기소, 2020년 3월 강원도 철원 육군 6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하며 사실상 도피성 입대에 나섰습니다.
다만 승리의 기소에도 불구하고 유혜원은 승리가 2020년 3월 6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할 당시 강아지를 안은 채 함께 차에 타고 있던 것이 포착돼 또다시 논란을 낳았습니다. 당시 유혜원 소속사 샛별당 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의 사생활"이라며 부정하지 않았습니다.
유혜원, 허웅 연애설 재조명
또 지난해 허웅과의 열애설에서는 허웅 측이 유혜원과의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연이어 두 차례나 논란의 중심에 서있는 연예인들과의 열애설로 이름을 각인시켰습니다.
이와 별개로 허웅은 전 연인 고소 내용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법률대리인을 통해 제출한 고소장에 따르면 허웅은 A씨와 2018년부터 약 3년 동안 교제했고, 그 기간 동안 A씨는 두 차례 임신했습니다. A씨는 결혼 후 출산을 원했지만 허웅은 출산 후 아이를 책임지겠다고 약속하면서도 결혼은 거절했습니다. 결국 A씨는 두 번의 중절 수술을 받고 허웅과 결별했습니다.
허웅 측은 A씨와 합의 아래 아이를 낙태시켰고, 이후 A씨의 금전 요구, 협박, 스토킹, 자해 행위, 마약 투약으로 인해 고통받았다고 선을 그었습니다.
Copyright © 본 저작권은 인사픽뷰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