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 탄 ‘정년이’ 시청률 상승세 ‘눈물의여왕’과 비교해보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년이'가 '눈물의 여왕' 시청률을 뛰어넘을까.
tvN 토일드라마 '정년이'(극본 최효비/연출 정지인) 6화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가운데 올해 상반기 tvN 최고 흥행작 '눈물의 여왕' 시청률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6회 만에 약 2.4배 오른 14.1%를 기록 후 꾸준한 상승곡선을 그리며 24.9%라는 최고 시청률로 종영한 가운데 '정년이' 또한 '눈물의 여왕'의 시청률 상승곡선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정년이'가 '눈물의 여왕' 시청률을 뛰어넘을까.
tvN 토일드라마 '정년이'(극본 최효비/연출 정지인) 6화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가운데 올해 상반기 tvN 최고 흥행작 '눈물의 여왕' 시청률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10월 27일 방송된 '정년이'에서는 매란 국극단의 정기 공연인 '자명고'에서 '군졸1'이라는 단역을 맡은 윤정년(김태리 분)과 '고미걸'이라는 주역을 맡은 허영서(신예은 분)가 각자 자신만의 배역을 찾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이에 6화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전국 유료 가구 기준 13.4%를 기록했으며 케이블,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첫회 시청률 4.8%에서 시작된 '정년이'는 6회 만에 약 2.8배 가까이 오른 13.4%를 기록하며 입소문을 제대로 탄 결과물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지난 3월 방송된 '눈물의 여왕'의 첫 회 시청률은 5.9%였다. 6회 만에 약 2.4배 오른 14.1%를 기록 후 꾸준한 상승곡선을 그리며 24.9%라는 최고 시청률로 종영한 가운데 '정년이' 또한 '눈물의 여왕'의 시청률 상승곡선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정년이'는 1950년대 한국전쟁 후를 배경으로, 최고의 국극 배우에 도전하는 '타고난 소리 천재' 정년이를 둘러싼 경쟁과 연대, 그리고 찬란한 성장기. 매주 토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악플 세례 율희, 충격 폭로 “업소 다닌 최민환, 내 가슴에 돈 꽂아”(율희의 집)
- 故김수미 발인, 양아들 정준하 윤정수 장동민 운구‥며느리 서효림 오열[종합]
- 한예슬이 한예슬 낳았다, 역대급 우월 유전자 깜짝 공개→자연미인 입증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22기 옥순♥경수 커플링=예물? 200만원↑ 다이아몬드링 재차 인증
- 차승원 “임영웅 ‘삼시세끼’ 힘들어 울고 가, 그래도 낮잠까지”[결정적장면]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