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은세, 블러셔처럼 은은하게 빛나는 뷰티룩

/사진=기은세 인스타그램

기은세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뷰티 화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쿠션 맛집’으로 알려진 에이지투웨니스(@age20s\_official)의 신상 블러셔와 함께한 이번 촬영에서는 ‘드뮤어’한 분위기와 블러셔의 부드러운 컬러감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뤘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절제된 메이크업 연출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기은세의 스타일링은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으로 시작된다. 미니멀한 브이넥 라인이 얼굴선을 자연스럽게 강조하고, 귀에 걸린 볼드한 진주 이어링은 룩에 우아한 포인트를 더한다. 특히 손에 들고 있는 블러셔 제품은 은은한 핑크 톤으로, 피부 본연의 혈색을 끌어올려주는 느낌을 극대화하며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생기를 부여한다.

/사진=기은세 인스타그램

메이크업은 블러셔와 톤을 맞춘 누디 컬러 립과 치크, 그리고 결을 살린 내추럴 아이 메이크업으로 구성됐다. 피부는 세미매트한 질감으로 마무리해 빛을 머금은 듯한 우아함을 자아낸다. 정갈하게 정돈된 헤어스타일 역시 전체적인 미니멀 컨셉과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역시 기은세”, “피부 표현 미쳤다”, “블러셔 어디 꺼예요?” 등 댓글에는 기은세 특유의 분위기와 뷰티 감각을 칭찬하는 반응이 줄을 이었다. 팬들은 그녀의 뷰티 스타일을 따라 하기 위한 제품 정보 문의를 쏟아내며, 그녀가 가진 영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기은세의 이번 스타일링은 여름철 심플한 의상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뷰티 포인트를 찾는 이들에게 완벽한 참고서가 된다. 화이트 톱에 은은한 톤의 블러셔 하나면, 무더운 날에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시즌, 기은세처럼 은은하게 빛나는 뷰티룩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기은세 인스타그램

#기은세 #기은세패션 #기은세블러셔 #여름뷰티룩 #화이트룩 #블러셔코디 #세미매트피부 #심플한스타일 #드뮤어분위기 #스타패션 #꾸안꾸메이크업 #에이지투웨니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