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하이볼 출시! 완판 행렬" 트렌드 아이콘 지디의 청량한 패션

사진=CU /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CU가 지난 4월 30일 출시한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의 초도 물량 88만 캔이 모두 완판됐다.

피스마이너스은 지드래곤의 패션 브랜드로, 다양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과 협업하고 있다.

CU는 88년생인 지드래곤이 평소 좋아하는 숫자 ‘8’에서 착안해 최초 88만 캔을 생산했다.

트렌드 아이콘 지드래곤, 블루 가디건 코디로 소년미 발산

사진=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지드래곤이 굿데이 포스터에서 청량한 감성의 패션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88년생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소년미 넘치는 모습은 많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블루 컬러의 가디건은 그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사진=SS DALEY

지드래곤이 착용한 가디건은 SS DALEY 브랜드의 '시릴 램 모티브 가디건'으로, 가격은 약 91만 7천원이다.

블루 컬러와 독특한 시릴 램 모티브가 특징인 이 가디건은 단순히 귀여운 이미지를 넘어, 지드래곤 특유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소년미와 세련미를 동시에 연출했다.

패셔니스타 지드래곤, 공항에서 선보인 트렌디한 청청 패션

사진=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사진=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지드래곤이 공항에서 감각적인 청청 패션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데님 자켓과 팬츠로 완성된 청청 룩에 고급스러운 로퍼와 샤넬 가방을 매치해 빈티지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여기에 화려한 컬러의 스카프가 포인트로 더해져 트렌디한 분위기를 한층 강조했다.

사진=샤넬

지드래곤이 착용한 데님 자켓은 샤넬의 2024-2025 가을 겨울 시즌 제품이다.

가격은 931만원으로 트위드 소재를 더해 고급스러운 느낌이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