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칸, 마칸 일렉트릭 수리 완벽 대응 가능, '포르쉐 서비스 센터 영등포' 기공식 개최

조회 72025. 3. 19.
포르쉐 영등포 서비스센터 조감도

[엠투데이 이정근기자]   포르쉐코리아는 공식 딜러사인 아우토슈타트㈜와 함께 지난 19일 '포르쉐 서비스 센터 영등포' 기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센터는 서울 서부 지역 최대 규모의 서비스 시설로, 2026년 준공을 목표로 한다.

포르쉐 서비스 센터 영등포는 지하 2층~지상 10층 규모로 건립되며, 일반 정비부터 판금·도장 서비스까지 폭넓게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전기차(EV) 전용 워크베이를 포함해 총 35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포르쉐의 'E-모빌리티 전략'에 따라 충전 인프라 및 BEV(배터리 전기차) 전용 시설을 강화한다. 이를 통해 전기차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서울 강서구·양천구·마포구 등 서부 지역과 도심을 연결하는 핵심 거점에 위치한 만큼, 고객 접근성이 한층 강화될 전망이다. 포르쉐코리아는 이를 통해 브랜드 고유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더욱 확대하며, 국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정비 및 유지 보수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마티아스 부세 포르쉐코리아 대표는 "포르쉐코리아는 브랜드 성장에 맞춰 서비스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며, "포르쉐 서비스 센터 영등포가 전국 서비스 강화 전략의 핵심 거점으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우토슈타트㈜ 이광호 대표 역시 "15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고객 만족도 증대를 위한 노력을 강조했다.

한편, 포르쉐코리아는 지난 2월 국내 최대 규모의 '포르쉐 서비스 센터 성수'를 오픈한 데 이어, 3월 5일에는 '포르쉐 스튜디오 한남'을 새롭게 선보이며 국내 서비스 네트워크를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현재 전국에 14개 전시장, 15개 서비스 센터, 5개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 5개의 포르쉐 스튜디오를 운영 중이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