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공유 인스타그램
공유의 웃음만큼 화사한 패션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최근 그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한 장의 사진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넉넉한 라운지 체어에 기대어 앉은 공유는 알록달록한 빈티지 플라워 셔츠와 그레이 스웨트팬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번 착장의 핵심은 바로 그 꽃무늬 셔츠다. 노랑, 파랑, 빨강, 초록이 섞인 복고풍 프린트가 눈에 띄며, 린넨 소재로 보이는 셔츠 특유의 자연스러운 구김이 더해져 힙한 무드를 완성한다. 단추를 살짝 풀어 여유로운 실루엣을 강조한 연출은 '꾸안꾸'의 정석이라 할 만하다.
여기에 공유는 체크 패턴의 루이비통 키폴백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했다. 브라운 계열의 클래식한 무드에 화이트 그래픽이 더해진 이 가방은 룩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끌어올린다. 카페에서 테이블 위에 놓인 선글라스와 지갑 역시 셀럽의 디테일 감각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댓글창에는 “셔츠 어디 건가요?”, “공유님 얼굴보다 셔츠 먼저 보였어요ㅋㅋ” 같은 반응이 이어졌으며, 다수의 팬들이 “플라워 셔츠 이렇게 잘 어울리는 사람 처음 봐”라며 열띤 호응을 보냈다.
플라워 셔츠는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아이템이지만, 이렇게 심플한 하의와 고급스러운 액세서리로 균형을 잡아주면 누구나 감각적인 여름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공유처럼 살짝 여유 있는 핏과 밝은 컬러 조합을 선택하는 것이 스타일링의 핵심이다.
공유처럼 활짝 핀 셔츠 한 벌로 유쾌하고 세련된 여름 라운지룩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공유 인스타그램
#공유 #공유패션 #공유플라워셔츠 #빈티지룩 #공항패션 #플라워셔츠코디 #루이비통키폴 #남자여름룩 #꾸안꾸룩 #라운지패션 #스타패션 #여름셔츠추천
관련기사
공유, 데님에 기대다… 여름 스타일의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