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19주년 전야제 온라인서 미리 즐긴다
자료제공 - 넥슨
넥슨은 14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의 서비스 19주년을 앞두고 게임 내 전야제 이벤트를 실시했다.
또한, 18일까지 매일 전체채팅에 정해진 문장 입력 시 ‘도안_특수밀봉’, ‘고말숙&박민정 멀티카운트’, ‘제작 재료(5,000개)’ 등을 지급한다. 더불어, 21일까지 일일 접속시간에 따라 ‘맨스티어 멀티카운트’, ‘보조 기간연장 영구제’, ‘500 SP’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신규 커스텀 스나이퍼 무기 ‘[C]윈체스터’를 공개한다. ‘19주년 전야제 쇼타임 이벤트’로 아이템 획득에 사용할 수 있는 도안을 지급하고, 무기 획득 시 ‘총구’, ‘조준경’, ‘개머리판’, ‘하부총열’ 등 자신이 원하는 파츠의 장착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29일까지 ‘C.안나’ 캐릭터의 신규 파츠 세트를 패스샵에 출시한다. 게임 플레이로 패스 레벨 상승 시 주어지는 PP(패스 포인트)를 사용해 ‘안나 바캉스 헤어 세트’, ‘안나 베이직 레오파드 세트’, ‘안나 비비드 레이스 세트’ 등을 구매할 수 있으며, 파츠 장착 시 부위별로 경험치 증가 효과가 적용된다.
이를 기념해, 같은 기간 패스샵에서 ‘C.안나’ 캐릭터 파츠 전체를 획득하면 ‘Gurkha(L) 레오파드 우산’, ‘레오파드 파라솔’, ‘1,000 SP’ 등의 보상을 선물한다. 또, 파츠 구매 시 주어지는 응모권 사용 시 ‘기간연장 영구제 선택권’, ‘KRISS(MG) 트로피칼 영구제’, ‘영구제 밀봉’ 등의 보상과 교환하거나 획득 기회에 응모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서든어택’의 서비스 19주년을 기념하는 오프라인 행사 ‘써대 페스티벌’ 개최 소식을 공개했다. 행사는 8월 23일 서울 마포구 ‘큐스테이지’에서 온라인 생중계와 함께 진행되며 18일까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를 신청할 수 있다.
‘서든어택’ 19주년 전야제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