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5’ 곽수현, 래퍼 꿈 포기→보험설계사 “월 1,200만 원 벌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곽수현이 래퍼의 꿈을 포기하게 된 이유를 공개했다.
9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에는 방송 출연을 인연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곽수현, 윤민채가 등장해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날 곽수현은 래퍼의 꿈을 포기하고 보험설계사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서장훈은 "래퍼의 꿈은 완전히 포기한 것이냐"라고 물었고, 곽수현은 "나중에 시간적으로 여유가 생겨 취미로 즐길 수 있다면 즐겨볼 생각이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곽수현이 래퍼의 꿈을 포기하게 된 이유를 공개했다.
9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에는 방송 출연을 인연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곽수현, 윤민채가 등장해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날 곽수현은 래퍼의 꿈을 포기하고 보험설계사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그는 “래퍼로서 열심히 하고 있었는데 금전적인 부분이 해결이 안 되더라”라며 윤민채와 결혼 후 아이들을 책임지기 위해 음악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보험 상담을 시작한 후 6개월간 7만 km를 주행하며 전국을 돌았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서장훈은 “래퍼의 꿈은 완전히 포기한 것이냐”라고 물었고, 곽수현은 “나중에 시간적으로 여유가 생겨 취미로 즐길 수 있다면 즐겨볼 생각이다”라고 답했다. 곽수현의 답변에 인교진은 “모두가 바라는 바이다”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곽수현은 결혼을 앞두며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다. 그는 “성현이가 저를 만나고 나서 거부감이 생기면 어떻게 하나”, “12살에 저라는 아빠가 생긴 거니까… 직접적으로 물어보기에는 무리가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새 가족이 된 아들에 대한 걱정을 밝혔다.
iMBC연예 박유영 | 사진출처 MB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고딩엄빠’ 1호 부부 탄생, 곽수현X윤민채… 불륜 오해에 “바람피운 것 아니다”
- 곽정은 "70년을 만났어도 이별 다음 날 다른 사람 만날 수 있어"(연애의 참견)
- 주우재 "취향을 미모가 압살.. 고양이상 취향도 예쁜 강아지상에 반해"(연애의 참견)
- '빚+여자' 문제로 이혼 후 아이들에게 분노하는 사연자… 서장훈 "치료를 받아" (무엇이든 물어보
- '물어보살' 서장훈, 친한 형에게 1억원 피해+신용불량자 사연자에 "분명 큰 도움될 것"
- 라이머 "이혼 후 교회에서 찬송 부르며 펑펑 울어" (미우새)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