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연예인과 사귀면...? 박나래 기습 질문에 “별거 없다” → “닥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혜진이 자신의 전 남자친구인 전현무를 간접적으로 언급하자 다소 격한 반응을 보였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게스트로 출연해 박나래와 거칠고 유쾌한 입담을 선보였다.
이날 박나래는 한혜진과의 과거를 회상했다.
박나래는 그런 한혜진의 모습에 기뻐하는 모습.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혜진이 자신의 전 남자친구인 전현무를 간접적으로 언급하자 다소 격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는 ‘나래야 이러려고 나 불렀니?’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게스트로 출연해 박나래와 거칠고 유쾌한 입담을 선보였다.
이날 박나래는 한혜진과의 과거를 회상했다. 자신이 32살일 때 한혜진을 처음 만났는데 당시 팔팔했다는 것. 한혜진은 “원래 나이 들면 옛날 생각 하면서 살아가는 것이다”라며 “기안84랑 너랑 나랑 시언 오빠랑 같은 날 화장하기로 했다”고 농담했다.
다만 이시언의 경우 결혼을 해버려서 애로사항이 생겼다고. 한혜진은 “너랑 나랑 기안이만 남았는데 누가 제일 먼저 갈 것 같냐”고 물었다. 박나래는 고민하지 않고 자신이 먼저 결혼할 것 같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혜진이 “너는 그 얘기를 계속하는데 왜 안 가고 있냐”고 질문하자 “그게 뭐 내 마음대로 되냐”고 맞받아쳤다. 또 “사람들이 내가 남자 만났다고 말하면 자꾸 자작극이나 허언증인 줄 안다”고 억울해하기도.
박나래는 “연예인과 사귀어보고 싶었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그러면서도 “연예인과 사귀면 어떠냐”라고 질문해 한혜진을 당황하게 했다. 그는 “아니 난 모르니까~”라고 능청스러운 표정을 지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실제로 한혜진은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나혼산)’에 함께 출연했던 전현무와 2018년 2월 공식적으로 연애를 인정했다. 다만 약 1년 만인 이듬해 3월 결별 소식을 알린 바 있다.
한혜진은 “뭐 별거 없죠~”라고 대답하면서도 “입 닥치세요”라고 격한 반응을 보였다. 박나래는 그런 한혜진의 모습에 기뻐하는 모습. 그는 “다음 게스트도 나혼산 패밀리 중 한 명이 아니냐”며 “혹시 그분이냐”고 전현무를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박나래가 “나도 양아치가 아닌 이상 연달아 내는 건 좀 그렇다”고 해명했지만, 한혜진은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수도?”라며 유튜버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박가연 온라인 뉴스 기자 gpy19@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북한과 전쟁 나면 참전하겠습니까?”…국민 대답은? [수민이가 궁금해요]
- 박지윤 최동석 향한 이혼변호사의 일침…"정신 차리세요"
- “이 나이에 부끄럽지만” 중년 배우, 언론에 편지…내용 보니 ‘뭉클’
- “송지은이 간병인이냐”…박위 동생 “형수가 ○○해줬다” 축사에 갑론을박
- “식대 8만원이래서 축의금 10만원 냈는데 뭐가 잘못됐나요?” [일상톡톡 플러스]
- “홍기야, 제발 가만 있어”…성매매 의혹 최민환 옹호에 팬들 ‘원성’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