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여경래→백지연, MBC 새 예능 ‘강연자들’ 출연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흑백요리사'로 인기를 끈 여경래 셰프, MBC 15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 백지연이 '강연자들'로 뭉친다.
10월 14일 MBC 관계자는 뉴스엔에 "여경래 셰프, 백지연 씨가 내일 진행되는 '심장을 울려라 강연자들'(이하 '강연자들') 녹화에 강연자로 참여한다. 방송일은 조율 중"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넷플릭스 '흑백요리사'로 인기를 끈 여경래 셰프, MBC 15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 백지연이 '강연자들'로 뭉친다.
10월 14일 MBC 관계자는 뉴스엔에 "여경래 셰프, 백지연 씨가 내일 진행되는 '심장을 울려라 강연자들'(이하 '강연자들') 녹화에 강연자로 참여한다. 방송일은 조율 중"이라고 밝혔다.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강연자들'은 대한민국 각 분야 탑티어들이 모여 세상을 살아갈 지혜와 용기를 전달하는 릴레이 강연쇼로 지난 7월 3부작 파일럿으로 방송된 후 정규 편성됐다. 이번 시즌에는 오은영, 역사 강사 설민석, 이종 격투기 선수 추성훈, 팝 칼럼니스트 김태훈,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 등이 더 강력한 '어(語)벤져스'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런 가운데 화제의 예능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요리 계급 전쟁' 출연자 여경래 셰프와 좀처럼 방송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백지연 전 아나운서가 '강연자들'에서 마이크를 잡는다고 해 기대감이 더욱 커진다.
여경래 셰프는 경력만 50년에 이르는 국제중국요리 마스터셰프로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중식당 오너셰프, 세계중식업연합회 부회장, 글로벌 소스브랜드 고문역 등을 맡고 있다. 비록 '흑백요리사' 첫 대결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셨으나 명승부를 펼치며 대가의 품격을 보여줬다는 호평을 이끌어냈다.
백지연은 1987년 MBC 15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해 '뉴스데스크' 앵커 자리를 8년간 지키며 최연소, 최장수 메인 뉴스 앵커로 활약했으며 1999년 퇴사한 후 '백지연의 피플 INSIDE', '백지연의 끝장토론', '대학토론배틀' 등 다양한 시사토론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최근에는 개인 채널 '지금백지연'을 운영하며 브이로그, 인터뷰 영상 등을 게재 중이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설리 5주기, 25살에 멈춰버린 가을…여전히 그리운 인간 복숭아
- “박지윤·최동석=최악의 이혼, 같이 망하면 애들은?” 이혼변호사 작심 비판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라이즈 팬들 거센 반발 속 승한 탈퇴 결정, 복귀 발표 이틀만 [공식입장 전문]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엄마는 화 안 나?” 박지윤 ‘불륜 맞고소’ 전쟁에도 애들과 잘 먹고 잘살아[이슈와치]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기안84 “강미나 빚 11억 있으면? 갚아주고 결혼” 상남자 직진(인생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