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이도연 이어 드디어 열애 공개한 '더글로리' 탑배우

2015년 키즈모델로 시작해 2021년 승리호로 연기를 시작했습니다.

2014년생인 아역배우 오지율은 연기 경력이 길진 않지만 지금까지 출연한 배역이 작중에서 꽤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으며, 2022년 최고의 히트작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임지연)의 딸인 하예솔 역으로 출연하여 더욱 주목을 받았습니다.

더 글로리에 출연한 임지연과 이도현은 '더 글로리'에 함께 출연해 연인으로 발전해 공개 열애 중인데요. 여기에 열애를 공개한 배우가 있습니다.

그 배우는 오지율로 SBS 예능에 출연해 자신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이지혜는 오지율에게 "남자친구 있냐"고 운을 띄웠습니다. 이에 오지율은 "네, 옆반이에요"라며 이야기를 이어갔습니다.

"누가 고백한 거냐"는 질문에 오지율은 "방과 후에 집이 비슷해서 같이 오고 있었다. 그때까지는 남사친이었다. 그런데 고백은 안 했고 반대로 말했다. 너 나 좋아해? 걔가 '응'이라고 했다"라며 밀당한 사실도 알렸습니다.

이어 "그래서 남자친구가 '사귈래?'하고 물어서 제가 조금 뒤에 정신 차리고 '응'이라고 했다"라며 사귀게 된 배경(?)을 밝혔습니다.

러브스토리를 쭉 듣던 이승기가 "아빠도 알고 계시냐"라고 물었고 오지율은 "네, 그래서 아빠가 서운해해요"라고 답했습니다. 영상편지 기회를 다시 얻은 오지율은 영상편지에서 "아빠 남자친구 생겨서 미안해. 그래도 어쩔 수 없어"라며 아빠를 두 번 울려 웃음을 안겼습니다.

한편 오지율은 지난 2021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승리호를 시작으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더 글로리, 대행사, 악몽, 이재, 곧 죽습니다 등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Copyright © 제목 및 내용을 무단 복제 및 모방하는 경우 모니터링 팀이 적극적 서칭하여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