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에 간호사 시험도 합격했지만, 너무 예뻐서 연예계 데뷔한 여배우 일상룩

정예서가 이번에 선보인 스타일은 과하지 않지만 세련되고, 심플하지만 페미닌한 감성을 완벽하게 담아낸 룩이었는데요.

미니멀한 매력, 그레이 짧은 반팔 티셔츠
정예서가 선택한 상의는 심플한 그레이 컬러의 크롭 반팔 티셔츠였어요. 단정한 라운드넥에 소매 길이가 짧아 여름철에도 시원해 보였고, 허리 위로 살짝 올라오는 기장감이 하이웨이스트 스커트와 찰떡처럼 어울렸죠.

청초한 무드의 화이트 롱스커트
하의는 자연스럽게 퍼지는 A라인 화이트 롱스커트를 선택했어요. 허리는 슬림하게 잡아주고, 밑단으로 내려갈수록 가볍게 퍼지는 실루엣이 정예서의 여리여리한 체형을 더욱 돋보이게 해줬답니다.

청순미 더한 반묶음 헤어스타일
스타일링에서 헤어도 빼놓을 수 없죠. 정예서는 반묶음 스타일로 스타일링했는데요, 이 헤어가 그녀의 청순한 이미지와 정말 잘 어울렸어요.

센스 있는 포인트 아이템, 체크 패턴 양산
정예서가 이날 함께 착용한 아이템 중 눈에 띄었던 것은 바로 체크 무늬 양산이었어요. 양산은 자외선 차단을 위한 실용적인 아이템이지만, 요즘은 하나의 패션 포인트로 활용되기도 하죠.

연세대에 간호사 시험도 합격했지만, 너무 예뻐서 연예계 데뷔한 여배우 정예서의 일상룩이었어요. 짧은 그레이 티셔츠와 화이트 롱스커트의 조합이 청순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따뜻한 햇살 아래 완벽한 데일리 룩을 완성했답니다.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