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효녀 등극" 한달만에 250만개 팔렸다는 '주현영 도시락' 신상
편의점 도시락 3대장 구조 완성?!
날개 돋힌듯 팔린다는
세븐일레븐 주현영 도시락 후기
안녕하세요! 밥심이 왔어요+_+v
머리부터 발끝까지 자취생♪인 밥심은 평소에 편의점 음식을 참 많이도 사먹는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손이 많이 가는 메뉴는 아무래도 구성이 다양하고 설거지와 분리수거가 쉬운 도시락이에요.
GS25의 '혜자로운 도시락'과 CU의 '백종원 도시락'으로 가성비 좋은 식사를 즐기던 어느날, 세븐일레븐에서도 주현영님을 모델로 내세워 편의점 도시락 경쟁에 뛰어들었어요! 자취러에겐 듣던 중 반가운 소식이었죠..☆
주현영 비빔밥 시리즈부터 열심히 먹어온 밥심, 최근에 정찬 도시락 버전으로도 출시됐다고 하기에 얼른 다녀왔어요!
급한 일을 마치고 오후 2시쯤! 동네에서 제일 큰 세븐일레븐으로 달려갔는데 눈을 씻고 찾아봐도 주현영 도시락이 보이질 않더라구요?! 신상은 100% 들여오는 점포였기에 당황 200%.. 알고 봤더니 점심시간에 주현영 도시락 재고만 싹- 빠졌다는 것 있죠?
좋아하는 연예인이라 잘 나가서 너무 기뻤지만 당장 도시락을 구할 수 없었던 웃픈 현실! 포기하지 않고 주변 세븐일레븐을 연달아 방문한 끝에 세번째 만에 마지막 남은 1개를 겟할 수 있었어요!
말 그대로 품절대란이니 구매할 예정이라면 꼭 점심시간 이전에 가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세븐일레븐
주현영 함박&부대볶음 5찬 도시락
가격: 4,900원
주현영 도시락 가격은 4,900원이에요! 편의점 도시락 치고 저렴한 편도, 그렇다고 비싼 편도 아닌 가격인 듯요! 칼로리는 825kcal인데 한끼 식사로 괜찮은 정도인 것 같아요.
지금까지 주현영 도시락은 '비빔밥' 버전으로만 출시되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정찬 버전을 선보이며 김혜자님과 백종원님이 양대산맥을 이루고 있던 편의점 도시락 분야에 정면으로 도전했어요+_+/
짚어볼만한 점은 MZ세대를 겨냥한 제품인 만큼 환경보호에도 신경을 썼다는 점! 도시락에 사용된 플라스틱 전부를 재활용된 열분해유 플라스틱으로 만들었다고 해요.
한 눈에 보기에도 다양하고 알찬 구성을 자랑하는 주현영 도시락, 이름에서 5찬이라고 하는 것으로 보아 감자튀김은 반찬으로 쳐주지 않는 모양이에요ㅋ.ㅋ
함박 스테이크와 부대볶음이 메인 반찬으로 들어있고 볶음김치, 유채나물, 꿔바로우가 곁들임 반찬으로 포함되어 있어요! 밥은 흰밥이고 김도 한봉지 포함되어 있답니다.
메인반찬 1번 주자인 함박 스테이크는 지름이 7cm가 조금 넘는 사이즈에요. 큰 사이즈는 아니지만 두께가 있어서 하나만 먹어도 배가 어느 정도 찰 것 같았어요. 함박 스테이크 사이사이에도 재료가 들어 있어서 씹을 때 육즙과 함께 풍부한 맛이 느껴졌어요!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따뜻하게 먹으니 육즙이 살아 있는 것처럼 느껴졌고, 워낙 두툼해서 씹는 맛도 제대로였답니다.
특히 달콤한 갈릭소스가 뿌려져 있어서 먹을 수록 눈이 돌아가더라구요?! 세븐일레븐은 함박 스테이크 메뉴 단독 출시를 고민해 보셔야 할 것 같아요...☆
두 번째 메인메뉴인 부대볶음! 사실 부대찌개는 질릴 정도로 먹어봤지만 부대볶음은 처음이었어요. 고기와 양파, 소시지, 고추가 양념에 버무려져 있었는데 한입 먹는 순간 감칠맛이 돌았답니다.
적당히 달짝지근하고 짭잘해서 밥반찬으로 딱이었어요. 그리고 맛있어서 더 그런 것일지도 모르지만, 양이 조금 적게 느껴져서 아쉬웠어요.
이제 메인반찬 못지 않은 부반찬들을 보여드릴께요! 꿔바로우가 조금 의외의 구성이긴 했는데 좋아하는 메뉴여서 반가웠어요. 중국집에서 파는 바삭st가 아니라 뭔가 더 요리에 가까운 맛이더라구요.
유채나물과 볶음김치도 간이 딱- 잘 맞아서 입맛을 돋우는 용으로 최고였어요. 다만 이 두가지 역시 양이 적어서 아쉬웠답니다. 특히 김혜자&백종원 도시락에도 비슷하게 있던 메뉴라 비교가 되었던 것 같아요.
사실 아주 많이 기대하기보다 "먹어봐야지" 하는 마음으로 시식을 시작했는데, 밥심언니와 시식짝꿍들의 입에서 동시에 탄성이 흘러나왔어요. 예상했던 것보다 훠얼~씬 맛있더라구요?!
김에 밥과 갖가지 반찬을 올려서 한입 먹었더니 눈이 번쩍 떠져버리기! 편의점 도시락 세상에서 양대산맥이 아닌 '3대장' 구도가 완성되었다며 호들갑을 떨기도 했어요.
비빔밥도 그렇고 이번 도시락도 그렇고, 세븐일레븐에서 출시되는 주현영 신상은 이제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에디터B ★★★★ / 점심으로 너무 좋아요!
주현영 비빔밥을 맛있게 먹은 사람으로서 이번 도시락도 기대를 하고 먹었어요~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했지만 구성을 보니 납득이 되었어요! 함바그도 갈릭소스를 발라서 달콤하게 먹을 수 있었고 반찬들도 구성이 좋아서 또 사먹을 것 같습니다!
에디터C ★★★★ / 기대 이상의 맛이에요!
주현영님을 너무 좋아해서 비빔밥도 엄청 많이 사먹은 사람이에요. 김혜자님과 백종원님이 기대치를 한껏 올려놓은 정찬 도시락은 어떨까... 기대반 걱정반이었는데 한입 먹는 순간 "됐다!" 소리가 절로 나왔어요. 전 오늘 저녁도 주현영 도시락이에요. 물론 재고가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