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때문에 2년간 개봉 못한 대작 한국 영화의 근황

조회수 2022. 8. 23. 09:21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9월 28일 개봉 확정 & 레트로 포스터 공개!

류승룡, 염정아 주연의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가 오는 9월 28일 개봉을 확정 짓고 레트로 포스터를 공개했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염정아)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류승룡)이 흥겨운 리듬과 멜로디로 우리의 인생을 노래하는 국내 최초의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

공개된 레트로 포스터는 이제는 추억 속으로 사라진 서울극장을 배경으로 환한 미소와 함께 데이트를 즐기는 ‘진봉’(류승룡)과 ‘세연’(염정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때 그 시절 감성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흑백 배경 위로 총천연색 젊음과 기쁨을 발산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각박한 현실 속에 잊고 지낸 지난 날의 아름다운 추억이 생생하게 되살아나는 특별한 여정을 예고한다. 여기에

생애 가장 빛나는 순간을 노래하다”

라는 카피는 주옥 같은 명곡 레퍼토리와 함께 펼쳐질 찬란하고 눈부신 인생의 순간들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류승룡과 염정아의 만남으로 완벽한 연기 호흡을 예고하는 가운데, <국가부도의 날><스플릿>을 통해 연출력과 흥행력을 인정받은 최국희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완벽한 타인><극한직업>의 배세영 작가가 각본을, <택시운전사><말모이><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을 제작한 더 램프㈜가 제작을 맡아 신뢰를 더한다.

오랜 기다림 끝에 개봉을 확정 지으며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는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는 오는 9월 28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줄거리-

무뚝뚝한 남편 ‘진봉’과 무심한 아들딸을 위해 헌신하며 살아온 ‘세연’은 어느 날 자신에게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한치 앞도 알 수 없는 인생에 서글퍼진 ‘세연’은 마지막 생일 선물로 문득 떠오른 자신의 첫사랑을 찾아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다.

막무가내로 우기는 아내의 고집에 어쩔 수 없이 여행길에 따라나선 ‘진봉’은 아무런 단서도 없이 이름 석자만 가지고 무작정 전국 방방곡곡을 누빈다. 시도 때도 없이 티격태격 다투던 두 사람은 가는 곳곳마다 자신들의 찬란했던 지난날 소중한 기억을 하나 둘 떠올리는데...과연 ‘세연’의 첫사랑은 어디에? 그들의 여행은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인생은 아름다워
감독
최국희
출연
류승룡, 염정아, 박세완, 옹성우, 김민정
평점
9.3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