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맛 19금 드라마에 출연하는 '블랙핑크' 리사 

YG

HBO의 ‘화이트 로투스’에 출연하는 리사

화이트 로투스

HBO의 ‘화이트 로투스’는 고급 휴양지에서 펼쳐지는 블랙코미디다.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섹시스타 알렉산드라 다디리오가 출연한 시즌 1은 하와이가 배경이었고 못지 않은 인기를 누렸던 시즌 2는 시칠리아가 배경이었다.

악렉산드라 다다리오

현대인의 허영을 꼬집는 내용의 블랙코미디인데, HBO 드라마답게 매운맛 19금 장면도 적지 않은 시리즈다. 신혼여행을 따라온 시어머니의 이야기나, 외로움을 달랜다는 핑계로 잘못된 사랑에 빠지는 등 다양한 막장 스토리가 점입가경으로 흘러가는 구조다.

그리고 시즌 3는 태국의 푸켓, 코사무이, 방콩 등에서 기획된다고 하는데 여기에 블랙핑크의 ‘리사’가 출연을 확정했다.

리사 인스타그램

‘리사’는 ‘블랙핑크’ 활동에 대해 YG와 계약을 유지하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개인 레이블 ‘LLOUD’를 설립하고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리사는 ‘화이트 로투스’에서 본명 라리사 마노반(Lalisa Manobal)을 그대로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한편으로는 리사의 고국인 태국 관광청과 파트너십을 맺은 프로젝트여서 ‘관광홍보’의 성격도 가지고 있는 프로젝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리사 인스타그램

사실 ‘설강화’에 출연했던 지수나 ‘더 아이돌’에 연기했던 제니는 작품 자체와 연기에서 좋은 평가로 이어지진 않았었다. ‘리사’의 연기도전은 또 어떤 평가를 받을지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보도자료 및 사업제휴 boiled-movie@kakao.com

Copyright © SWING X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