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땀 냄새 때문에 조용히 가지고 다니는 것
데오도란트 티슈 추천
땀을 많이 흘린 날에는 체취가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다. 원래 땀은 물로 이뤄졌기 때문에 냄새가 나지는 않지만, 아포크린 땀샘에서 분비되는 물질이 피부 표면에 있는 세균에 의해 분해되면서 냄새가 나게 된다. 그러므로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나는 날이면 냄새를 잡아줄 수 있는 아이템이 반드시 필요하다. 데오도란트는 아포크린샘으로 인해 날 수 있는 냄새를 잡아주는 뷰티 아이템인데, 최근에는 티슈 형태로 된 제품도 많이 출시되고 있다. 지금부터는 땀 냄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데오도란트 티슈 제품들을 둘러보고자 한다.
식물나라 순수 빅 샤워 시트
식물나라의 ‘순수 빅 샤워 시트’는 향이 없는 ‘무향’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프레시향’의 두 종류를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다. 부드럽고 도톰한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했으며, 주머니에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임에도 펼치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크기를 가지고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순수 워터 성분으로 7중 필터링을 완료했다. 본 제품의 장당 판매가는 900원이다.
미스사사 슈퍼쿨링 파우더시트
미스사사의 ‘슈퍼쿨링 파우더시트’는 갓 씻은 듯한 개운함을 언제 어디서나 만끽할 수 있는 티슈 제품이다. 나이아신아마이드, 멘톨, 연어알 추출물, 스파켈라리아 스포카리아 추출물, 다시마와 바다포도 추출물을 활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민트향의 ‘쿨민트’, 포근한 ‘프리티 플로럴’, 갓 씻은 듯 맑고 깨끗한 ‘비누향’, 개운하고 상쾌한 ‘허브향’, 달달한 ‘복숭아향’의 다섯 종류를 구비하고 있다. 15장들이 패키지 하나를 3,900원의 판매가로 판매하고 있다.
냉감테라피 아이스 데오 시트
‘냉감테라피 아이스 데오 시트’는 피부의 버석거림 없이, 끈적이거나 건조한 느낌 없이 깔끔한 사용감을 만끽할 수 있는 데오도란트 티슈다. 노르웨이 빙하수를 함유했으며, 병풀 추출물과 포트마리골드꽃 추출물, 쇠비름 추출물을 활용해 만들었다. 한국피부임상연구센터의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도톰한 엠보 시트를 채택해 한 장으로 전신을 닦기에 충분하다. 15장들이 패키지의 판매가는 4,900원이다.
엠도씨 세붐 스트라이크 HD 파우더 티슈
엠도씨 세붐 스트라이크 파우더 티슈는 남성용 데오도란트 티슈다. 흘러내리는 땀을 닦아내고 싶은데 마땅히 세수할 곳이 없을 때 사용하기 좋으며, 뿌리는 데오도란트에 거부감을 가지고 있는 이들에게도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살리실산 성분이 묵은 각질을 제거해 매끈한 피부 결로 가꾸어주며, 모공 수렴 효과로 피부의 탄력을 증진시키는 효과를 기대할 수도 있다. 20매가 든 팩 하나의 판매가는 4,000원이다.
갸스비 데오도란트 샤워 티슈
갸스비 데오도란트 샤워 티슈도 땀 냄새로 신경이 쓰이는 이들에게 해답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꼽을 수 있다. 스무스 파우더를 함유하고 있어 닦은 후의 끈적임이나 잔여감이 없으며, 보송하고 매끄럽게 마무리된다. 멘톨 성분도 함유하고 있어, 더운 여름날에 쿨링감이 필요한 경우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부담스럽지 않게 불쾌한 냄새를 잡아줄 수 있는 상쾌한 시트러스향을 함유했다. 10매들이 팩 하나의 판매가는 3,200원이다.
폴라레나 항균 샤워티슈
폴라레나 항균 샤워티슈는 무알코올임에도 전신 항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편백수와 비파나무잎 추출물, 블랙커민씨 추출물, 유칼립투스잎 추출물을 활용했으며, 레이온 100%의 프리미엄 엠보싱을 적용해 상쾌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하기 좋도록 한 매씩 개별 포장돼 있으며, 1박스에 총 10매의 샤워티슈가 들어있다. 땀 냄새의 원인균인 암모니아와 초산을 99.9% 제거할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증받은 바 있다. 10매들이 박스 하나의 판매가는 48,000원이다.
디레시피 데오 퍼퓸 티슈
디레시피 데오 퍼퓸 티슈는 시원하고 상큼한 향의 ‘블루 브리즈’와 상쾌한 비누향의 ‘퓨어 러브’, 달콤하고 매혹적인 ‘아로마틱 허그’와 청량하고 상쾌한 ‘쿨 멜로디’의 네 종류를 선택할 수 있는 데오도란트 티슈다. 블루 브리즈 제품은 오렌지, 네롤리, 바닐라를 활용했으며, 퓨어 러브 제품은 백합, 프리지아, 바이올렛의 플로럴을 활용했다. 아로마틱 허그는 일랑일랑, 라벤더, 통카의 달콤한 향을, 쿨 멜로디는 샌달우드, 라벤더, 스피어민트의 상쾌한 향을 활용했다. 20매들이 패키지 하나의 판매가는 7,000원이다.
오와이 쿨팁 아이스 데오 티슈
오와이의 쿨팁 아이스 데오 티슈는 극강의 쿨링감을 표방하는 데오도란트 티슈다. 알래스카 빙하수와 특허 성분을 활용해 쿨링감과 함께 보습력을 갖췄다. 자연 유래 성분과 특허 성분으로 건강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사용 후 폐기하면 한 달 만에 생분해가 되는 친환경 원료를 활용했다. 비건 인증을 마친 비건 제품이기도 하며, 시트는 100% 코튼을 활용했다. 15매가 든 패키지 하나의 판매가는 5,500원이다.
오젠 쿨티슈
오젠 쿨티슈는 페퍼민트 잎사귀와 줄기에서 추출된 자연 원료를 활용한 제품이다.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멘톨 성분이 함유돼 있어, 사용 시 즉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제조사에서는 최장 30분 동안 쿨링감이 지속되는 제품이라 설명하고 있다. 울릉도 해양 심층수와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를 보호하며, 세정 성분이 함유돼 있어 땀 냄새와 끈적임을 효율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10매들이 패키지의 판매가는 2,000원이다.
힐그라운드 아웃도어 파우더 샤워 티슈
힐그라운드 아웃도어 파우더 샤워 티슈는 플라스틱을 활용한 폴리 원단을 배제한 제품이다. 저자극 테스트를 거쳐 얼굴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끈적이는 피부를 뽀송뽀송하고 향기롭게 그리고 상쾌하게 만들 수 있다. 다공성 실리카 파우더를 활용해 마무리감에 좋으며, 벌레가 꺼리는 유칼립투스 베이스의 내추럴 피톤치드 허브향을 블렌딩해 만들었다. 패키지 하나에 10장의 티슈가 들어있으며, 가격은 2,00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